노르웨이가 전기 수출 중단을 위협함에

노르웨이가 전기 수출 중단을 위협함에 따라 영국은 더 높은 법안에 대비

노르웨이가

먹튀검증커뮤니티 노르웨이 남부의 수위가 낮아 국내 소비자가 해외 고객보다 우선시될 수 있음

노르웨이가 전기 수출을 배급하겠다고 위협한 후 영국 소비자들은 이번 겨울 더 많은 요금과 잠재적인 에너지 부족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영국은 북해 아래를 흐르는 해저 인터커넥터 케이블을 통해 노르웨이로부터 수력 발전을 받습니다.

그러나 올해 남부 노르웨이의 수위가 너무 낮아 정부가 자국 소비자를 해외 고객보다 앞세울 수 있었습니다.

국가의 수도인 오슬로 주민들은 유럽 전역에서 경험한 건조한 날씨로 저수지가 고갈됨에 따라 샤워를 짧게 하고 양치질할 때 수도꼭지를 잠그도록 요청받았습니다.

Terje Aasland 석유 및 에너지 장관은 월요일 노르웨이 의회에서 수위가 계절 평균 이하로 떨어지면 전력 생산보다 댐 재충전이 우선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영국뿐만 아니라 값싼 노르웨이 수력발전에 의존하는 독일과 네덜란드와 같은 국가들에게도 타격이 될 것입니다. 450마일의 인터커넥터가 Northumberland의 Blyth와 Kvilldal 발전소를 연결합니다.

노르웨이가

지난 10월에 개통된 16억 유로(13억 5000만 파운드)의 North Sea Link 케이블은 영국에서 수요가 많고

국내 풍력 발전이 적을 때 양국 간에 최대 1.4기가와트의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영국 가정의 약 5%에 전력을 공급하기에 충분합니다.

Aasland는 남부 노르웨이의 전력 생산이 작년에 비해 18% 감소했으며 지난주 남서 노르웨이의

생산이 올해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낮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로 인해 역사적으로 높은 전기 요금이 발생하고 수년 만에 처음으로 봄철 전기 배급

기간을 완전히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우리 전문가들은 그럴 가능성이 낮다고 강조합니다.”

Aasland는 이번 겨울 배급이 노르웨이 가정에 영향을 미칠 것 같지 않으며 공급 중단이

다음 4월이나 5월에 발생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주로 소비자보다는 기업을 대상으로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에너지 공급에 부담을 줌에 따라 이번 조치는 유럽의 국경을 초월한 연대에 대한 시험이 될 수 있다.

블라디미르 푸틴 정권이 유럽으로 가는 가스 수도꼭지를 차단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 속에서 국가들은 겨울을 앞두고 휘발유 비축을 위해 분주히 움직였다.

영국의 비즈니스 비서인 Kwasi Kwarteng은 가스 공급이 다른 곳으로 전환될 경우 영국이

높은 가격에 직면하거나 정전에 직면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면서 에너지 공급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컨설팅 업체인 Aurora Energy Research는 노르웨이의 전력 수출 감소가 도매 전력 가격을

훨씬 더 높일 수 있지만 공급 안전을 위협할 가능성은 “가능성이 낮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랭커스터 공국의 킷 몰트하우스 수상은 월요일 정부가 잠재적인 연료 부족에 대비해 병원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TalkTV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전력과 에너지의 관점에서 그들이 회복력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우리가 겨울이 시작되는 11월에 이르기 전에 완료되었습니다.”

West Yorkshire에 있는 Drax의 석탄 화력 발전소와 Nottinghamshire에 있는 EDF의 West Burton A 시설은

이번 겨울 비상 사태에 대비하여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대기 상태에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