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초 기름 행: 소년은 간질 약을 반환했습니다

대마초 기름 행: 소년은 간질 약을 반환했습니다
심각한 간질을 앓는 소년이 세관에서 어머니에게서 압수된 약용 대마초 기름을 돌려받았다고 내무장관이 말했습니다.

12세의 Billy Caldwell은 의사가 “의학적 응급상황”임을 분명히 한 후 오일을 받았다고 Sajid Javid는 말했습니다.

대마초

먹튀검증커뮤니티 Tyrone 카운티에 거주하는 Billy의 어머니 Charlotte Caldwell은 “불가능한 일을 달성했지만” 석유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요구했습니다.

Billy는 발작을 조절하기 위해 2016년부터 대마초 기름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테트라하이드로칸나비놀(THC)이라는 물질을 함유한 대마초 기름은 영국에서는 불법이지만 다른 곳에서는 구할 수 있습니다.

Caldwell이 캐나다에서 영국으로 가져오려고 했던 Billy의 가장 최근 공급품은 월요일 히드로 공항에서 압수되었으며 Javid가 반환될 것이라고 말하기 전에 그는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more news

기름은 토요일 오후에 Billy가 치료를 받고 있는 Chelsea와 Westminster 병원에 도착했습니다. 그것은 특별 20일 면허에 따라 관리되었으며 집으로 가져갈 수 없습니다.

내무부 대변인은 “단기 비상사태”에 대한 “예외적 면허”이며 검토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완전히 부서졌다’
Caldwell은 “내무부 어딘가에 마음을 가진 사람이 있다고 진심으로 믿으며 Billy가 그들의 마음을 끌어당겼다고 진심으로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마초

그러나 그녀는 Billy의 “작은 몸이 완전히 부서지고 그의 작은 마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른 가족은 무료로 구할 수 있는 약을 얻기 위해 지구 반대편을 여행하면서 이런 종류의 시련을 겪을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내 경험으로 볼 때 내무부가 더 이상 우리나라에서 아픈 아이들을 위한 약을 관리하는 역할을 할 수 없다는 사실에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 나라에서 아이들이 죽어가고 있으며, 이제 멈춰야 합니다.”

Javid는 Billy의 의료 팀과 논의한 후 Billy가 대마초 오일로 치료할 수 있도록 허가증을 발급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복잡한 상황이지만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Billy가 안전한 방법으로 가능한 가장 효과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내 결정은 이것이 의학적 응급 상황임을 분명히 한 선임 임상의의 조언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어 “경찰 장관은 월요일 유족들을 만나 긴급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실 확인: 영국은 가장 합법적인 대마초를 수출합니까?
캠페인 그룹 Families4Access의 공동 창립자이자 Billy와 Caldwell과 함께 캐나다를 여행한 Barbara Zieniewicz는 Javid의 결정을 “승리”라고 불렀습니다.

“저는 이것이 첫 번째 추진이라고 강력하게 믿습니다. 여기에서 파급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빌리뿐만 아니라 그것을 필요로 하는 모든 가족을 위한 희망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Castlederg의 Billy는 의료용 마리화나가 합법화된 미국에서 2016년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Caldwell씨는 Billy가 오일을 복용하면 발작이 극적으로 감소한다고 말합니다.

2017년에 그는 NHS에서 약을 처방받았습니다. 그러나 올해 5월에 그의 GP는 더 이상 처방할 수 없다는 말을 들었다.

당시 북아일랜드 보건부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