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관 낙태 판결 후 대법원의 합법성

대법관 낙태 판결 후 대법원의 합법성 논쟁에 합류

낙태에 대한 헌법상의 권리를 박탈한 판결에 대한 반발 속에 대법원이 다음 달에 다시 행동에 나섭니다.

대중의 정당성 인식에 의존하는 기관이 국민의 신뢰를 잃을 수 있는지에 대해 대법관들 사이에서도 논란이 일고 있다.

토토 회원 모집 자유당 대법관 엘레나 케이건(Elena Kagan)은 여름 동안 법원이 결과 지향적인 정부의 정치적 부서로 간주될 위험이 있다고 여러 차례 경고했습니다.

대법관 낙태

법원의 보수주의자 6명 중 한 명인 존 로버츠 대법원장은 최근 공개석상에서 일부 비판에 반발했다.

대법관 낙태

사람들이 법원의 판결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법원의 정당성에 의문을 제기해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동료 자유주의 대법관인 Sonia Sotomayor는 Kagan의 감정을 일부 반영했습니다.

대법원의 권위는 정부 3부 중 유일하게 국민이 판결을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달려 있다.
법 집행을 담당하는 선출직 공무원을 포함하여,

일방적으로 강제할 수 있는 권한이 없기 때문이다. 건국의 아버지 Alexander Hamilton은 1788년에 사법부의 역할에 대해 썼습니다.

법원은 “권력도 의지도 없고 단지 판단만 있을 뿐입니다.” 따라서 대법원이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매우 중요합니다.

보수적인 사무엘 알리토 대법관의 서기였던 노틀담 로스쿨 교수인 셰리프 기르기스는 “법원의 정당성은 대중이 법원이 정치가 아니라 법을 집행한다고 생각하느냐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Girgis는 대중이 판사가 법에 따라 선의로 결정을 내리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중이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시스템에 좋지 않다”고 덧붙였다.

법원의 새 임기는 10월 3일 조 바이든 민주당 대통령의 새 지명자와 함께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케탄지 브라운 잭슨(Ketanji Brown Jackson) 대법관은 동료 자유주의 대법관 스티븐 브라이어(Stephen Breyer)를 후임한 후 처음으로 재판에 참석했습니다.more news

6월에 은퇴한 사람. 6대 3의 보수적 다수파는 그대로 유지되며 법원은 일련의 핫 버튼 문제를 다룰 예정입니다.

2024년 대통령 선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대학 입학 및 두 가지 주요 선거 관련 분쟁을 포함하여 인종 선호의 사용을 중단할지 여부를 포함합니다.

판사들은 1973년 Roe v.

낙태권을 보호한 웨이드 판결. 법원이 이념적 노선에 따라 결정한 일련의 판결 중 하나였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기후 변화에 대처하고 종교적 권리를 확대하기 위한 환경 보호국의 권한을 억제했습니다.

법원은 낙태 결정의 미공개 초안이 유출되어 이미 흔들리고 있었고,

이로 인해 판사 집 밖에서 시위가 일어나고 법원 건물 주변에 보안 울타리가 세워졌습니다.

한 남성이 총기를 소지하고 있던 보수적인 판사 브렛 캐버노(Brett Kavanaugh)의 집 근처에서 체포된 후 살인 미수 혐의로 기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