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 1982년 살해된 아시아계 미국인

디트로이트, 1982년 살해된 아시아계 미국인 빈센트 친 추모

디트로이트

파워볼사이트 디트로이트 (AP) — 중국 이민자 Yao Pan Ma가 뉴욕에서 깡통을 수집하다가 공격을 받고 태국계 미국인 Vicha Ratanapakdee가 샌프

파워볼사이트 추천 란시스코에서 치명적인 폭행을 당하기 수십 년 전 Vincent Chin은 디트로이트에서 두 명의 백인 남성에게 야구 방망이로 맞아 사망했습니다. 감옥에 수감되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40년 후 – 그리고 아시아계 미국인에 대한 증오 범죄가 증가하는 가운데 – 디트로이트는 Chin의 죽음으로 시작된 시민권 노력을 기리고 그러한 행

동에 대한 도시의 약속을 선언하기 위해 4일 간의 기념식에서 Vincent Chin 40th Remembrance & Rededication Coalition과 제휴했습니다. 폭행.

디트로이트, 1982년 살해된

뉴욕에 본부를 둔 아시아계 미국인 법률 방어 및 교육 기금(Asian American Legal Defense and Education Fund)의 선임 변호사인

스탠리 마크(Stanley Mark)는 “빈센트 친은 증오 범죄가 존재했지만 아시아계 미국인들에게 화약고를 일으켰다”고 말했다. 미국인들.”

27세의 중국 이민자 친은 1982년 6월 19일 총각 파티를 위해 하이랜드 파크의 디트로이트 지역에 있는 팬시 팬츠 선술집 스트립 클럽에 있었다.

연방 당국은 2명의 자동차 노동자가 일본 수입으로 인한 자동차 공장의 정리해고에 대해 친을 지목했다고 말했다.

친이 클럽을 떠난 후 두 남자는 그를 패스트푸드점에서 추적해 공격했다고 당국은 전했다. Chin은 나중에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Vincent Chin 40주년 추모 및 봉헌 기념식이 목요일 시작되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아시아 및 태평양 섬 주민에 대한 범죄가 증가함에 따라 발생합니다. 미국의 일부에서는

이 바이러스를 종종 “중국 바이러스”라고 폄하하던 도널드 트럼프 당시 대통령에 의해 편협한 사람들이 대담해졌다고 말합니다.

마크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와 반중국 수사학으로 인한 반아시아 폭력 사태가 급증했다”고 말했다. “수사는 중국이 부기맨이다.”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전국 연합인 Stop AAPI Hate에 따르면 2020년 3월 19일부터 작년 말까지 아시아 및

태평양 섬 주민들이 조롱에서 노골적인 폭행에 이르기까지 10,905건의 사건을 보고했습니다.

법무부는 2020년에 8,000건 이상의 단일 편견 사건이 11,126명의 희생자와 관련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전년도의 7,103건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인종, 민족, 조상에 대한 편견이 사건의 거의 62%를 차지했습니다.

Ratanapakdee는 최근 몇 년 동안 공격을 받은 아시아계 미국인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아침 산책을 하던 중 땅에 밀리고 머리가 포장도로에 부딪혔습니다. 84세 노인은 이틀 만에 숨졌다.

Ma(61세)는 작년에 공격을 받아 넘어지고 머리를 여러 번 발로 차였습니다. 그는 12월 31일에 사망했다.more news

지난달 댈러스 한인타운의 한 미용실에서 아시아계 여성 3명이 총에 맞았다. 용의자의 여자친구는 나중에 수사관들에게

그가 아시아계 미국인들이 그를 해치려 한다는 망상이 있다고 말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해 반아시아인 증오 범죄에 대한 법무부의 검토를 신속하게 처리하는 초당적 COVID-19 증오 범죄법에 서명했습니다.

그의 행정부는 최근 몇 주 동안 아시아계 미국인 지도자들과 만나 폭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K팝 센세이션을 일으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