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슐랭 토론토에 첫 번째 가이드 제공에

미슐랭 토론토에 첫 번째 가이드 제공에 13개 레스토랑에 별 부여

미슐랭 토론토에

토토사이트 토론토가 캐나다 최초의 도시로 선정됨에 따라 12개 레스토랑이 별 1개, 레스토랑 1개에 2개 부여

토론토는 13개의 레스토랑이 품질에 대해 미슐랭 스타를 받은 후 마침내 국제적인 미식 목적지로서의 명성을 굳혔습니다. 이는 캐나다 도시가 권위 있는 가이드에 처음으로 등장한 것입니다.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도시는 오랫동안 세계 무대에서 경쟁하기를 열망해 왔으며, 많은 주민들은 5월에 프랑스 간행물이 토론토를 다가오는 가이드에 포함할 것이라고 발표했을 때 기뻐했습니다.

화요일 토론토 시내에서 열린 행사에서 미쉐린은 74개의 레스토랑이 팀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12개 이상의 레스토랑에 별을 수여했다고 말했습니다.

가이드의 국제 이사인 그웬달 풀레넥(Gwendal Poullennec)은 Canadian Press와의 인터뷰에서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토론토가 요리 대화의 우물에 추가하고 있는 독특한 풍미를 찾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다양성, 국내 재능에 대해 할 말이 많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훌륭한 시작일 뿐만 아니라 토론토가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정말로 느낍니다.”

12개의 레스토랑이 음식의 품질에 대해 미슐랭 스타 1개를 받았으며 가이드는 “카테고리에서 매우 우수함”에 속하며 들러볼

가치가 있다고 말합니다. 그 중에는 Frilu, Alo, Don Alfonso 1890, Kaiseki Yu-zen Hashimoto 및 Shoushin이 있습니다.

토론토의 광대한 지리와 인종적 다양성에도 불구하고 별을 받은 대부분의 레스토랑은 도심에 있으며 서유럽 요리나 일본 요리를 제공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고객이 한 끼에 C$600(US$455) 이상을 지출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타이어 회사는 한 세기 이상 동안 주목할만한 레스토랑에 대한 가이드를 출판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가이드는 유럽 이외의 지역으로 확장되었으며 리뷰는 레스토랑의 부를 쌓거나 깰 수 있습니다.

미슐랭 토론토에

원래 관광객을 길 위에서(그리고 타이어를 구입하기 위해) 개발한 방법으로 개발된 가이드의 권장 사항은 여전히 ​​로드 트립 철학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Sushi Masaki Saito라는 레스토랑만이 미슐랭 스타 2개를 획득했으며 이는 “돌아갈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이전에 맨해튼에서 2스타 레스토랑을 운영한 셰프 Masaki Saito는 2019년 봄에 오픈한 후 토론토에서 성공을 거듭했습니다.

가이드는 그의 메뉴의 “화이트 트러플 눈보라 아래 묻힌 츄토로의 녹는 판”을 칭찬했습니다.

광고

도시의 식당 중 어느 곳도 탐나는 별 3개를 받지 못했습니다. 식품 산업의 최고 영예 중 하나이자 독자들에게 음식을 둘러싸고 전체 여행을 계획해야 한다는 표시입니다.

미슐랭의 16,120개 레스토랑 중 137개만이 별 3개를 받았습니다.

가이드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레스토랑의 등급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레스토랑은 재료의 품질, 맛과 기술의 능숙함, 가치, 방문 간의 일관성 및 “식사 경험에서 대표되는 셰프의 성격”에 따라 평가됩니다.

비평가 팀, 레스토랑을 몇 번 방문하는지 또는 최종 목록을 좁히는 방법에 대한 힌트가 거의 없습니다.

미쉐린은 또한 “60달러 미만으로 두 코스와 와인 또는 디저트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에 대해

17개 레스토랑 빕 구르망(Bib Gourmand) 상을 수여했습니다. 그 중에는 Fat Pasha, Bar Raval, R&D 및 Indian Street Food Company가 있습니다.

Pompette, Chubby’s Jamaican, Actinolite, Canoe 및 Mother’s Dumplings와 같은 다른 제품은 소믈리에, 서비스 및 칵테일 선택으로 인정받았습니다.

밴쿠버는 미슐랭 가이드에 등장할 다음 캐나다 도시가 될 것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