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후보들은 최근 연승에도

민주당 후보들은 최근 연승에도 불구하고 바이든과의 캠페인을 주저하고 있습니다.

워싱턴 — Joe Biden 대통령의 최근 정치적 활성화는 일부를 막지 못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경쟁이 치열한 중간 선거에서 민주당원들이 그를 시댁처럼 대하는 것: 항상 환영하지만 거의 원하지 않습니다.

민주당 후보들은

민주당 후보들은 그의 공식 방문을 둘러싸고 그와 함께 참석할지 여부를 사례별로 결정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특정 문제에 대해 그에게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민주당 후보들은

한 캠페인은 바이든 방문에 관심이 없다고 노골적으로 밝혔고, 베테랑 하원 민주당원은 유권자들에게 자신이 대통령에 대해 “반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민주당원들은 바이든과의 유대를 특징짓기 위해 줄타기를 하고 있는데, 이는

대통령을 긍정적인 헤드라인으로 만들고 지지율이 다시 오르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된 일련의 입법부 승리.

역학은 바이든의 이익과 동료 민주당원의 이익 사이의 마찰을 지적합니다. 그는 자신이 더 이상 정치적으로 해롭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 조치를 취하기에는 너무 이르지 않을까 걱정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이 전쟁터 국가를 강조하며 전국 순회를 계획함에 따라 팽팽한 관계가 드러난다.

물가상승률 감소법 통과 등 최근 성과에 이어 승리를 위해

처방약 비용을 낮추고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노력에 많은 비용을 지출하도록 고안되었으며 일부 학자금 대출 부채를 취소하기 위한 행정 조치입니다.

“바이든이 몇 가지 일을 끝내고 인플레이션이 약간 완화되고 있고 아마도 그가 죽지 않은 것에 대해 불행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위스콘신에 기반을 둔 여론 조사 기관이자 전략가인 폴 매슬린(Paul Maslin)은 6~8개월 전처럼 물에 잠겼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농담하지 말자. 이것은 여전히 ​​거의 80%의 사람들이 상황이 잘못된 길로 가고 있다고 생각하는 나라입니다.”

바이든은 스윙 스테이트에서 자신의 승리를 자랑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민주당 후보들에게 문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리를 유지하고 싶어합니다.

그의 숫자가 여전히 물에 잠겨 있고 전장에서 민주당원이 그를 능가하는 시간입니다.more news

지난 8월 NBC 뉴스가 등록 유권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바이든의 지지율은 42%, 그의 성과에 대한 지지율은 55%였다.

한 고위 관계자는 “바이든의 등장을 외치는 민주당원은 경쟁 지역에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치열한 경쟁 속에 민주당. “백악관은 그들이 돌아왔거나 무엇이든 보여주고 싶어하지만 단절이 있을 뿐입니다.”

바이든은 지난 주 메릴랜드를 방문하여 중간 선거 유세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2020년에 퍼센트 포인트 — 민주당 후보 Wes Moore와 함께 집결하기 위해, 그는 주지사 선거에서 승리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Biden은 결과가 훨씬 더 의심스러운 수십 개의 레이스를 건너뛰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에서는 민주당원이 바이든에 대한 호감도가 낮음에도 불구하고 승리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