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바이든, 코로나19 음성

백악관 “바이든, 코로나19 음성 판정 후 격리 해제”

워싱턴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고 5일 만에 격리를 떠났습니다.

그의 비교적 순조로운 회복을 사용하여 더 많은 미국인이 최신 예방 접종을 받고 감염되면 항바이러스제 Paxlovid를 복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밤의민족 Biden은 화요일 저녁과 수요일 아침에 음성 Covid 테스트를 받았고 그의 증상은 거의

백악관

완전히 해결되었다고 백악관 의사인 Kevin O’Connor는 편지에서 말했습니다. 예방 차원에서 바이든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10일 동안 마스크를 착용할 것이라고 오코너는 말했습니다.

백악관

5일 만에 서관으로 향하기 전 장미정원에서 전한 연설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은 “검사, 백신, 치료제가 있으면 미국인들은 두려움 없이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예방 조치를 취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코비드에 걸릴 것입니다. 그렇다고 우리가 잘못하고 있다는 의미는 아니다”라고 바이든은 말했다. “안타깝게도,

이 코로나는 2년 반이 지난 지금도 우리곁에 있지만,

코로나가 엄청난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제 다른 것은 심각한 질병으로부터 우리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7월 21일 정기 검사에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고 콧물, 기침, 인후통을 호소했다. 그는 5일간의 치료 과정인 항바이러스제 Paxlovid를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의사는 바이든의 증상이 그 기간 동안 꾸준히 개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Biden은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으며 두 번의 추가 주사를 맞았습니다.

“전임자가 코로나에 걸렸을 때 그는 월터 리드 의료 센터로 헬리콥터를 타야 했습니다. 그는 심하게 아팠습니다.

고맙게도 그는 회복했다”고 바이든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해 말했다.

백신 및 항바이러스제. “나는 코로나에 걸렸다. 나는 5일 동안 위층 사무실에 있는 백악관 위층에서 일했다.”

“차이점은 물론 예방 접종이지만 모든 사람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새로운 도구도 있습니다. 대통령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방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동일한 부스터 주사가 동일한 재택 테스트, 내가 받은 것과 동일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바이든은 말했습니다.more news

O’Connor는 Paxlovid를 복용하는 소수의 사람들이 치료를 중단하면 감염이 회복되기 때문에 Biden은 계속해서 정기적으로 Covid-19 검사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백악관은 바이든의 비교적 가벼운 질병과 빠른 회복을 이용하여 미국인들이 예방 접종을 받고 부양을 받도록 장려했습니다.

어떤 데이터가 입원과 사망의 위험을 감소시킨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또한 사람들이 Biden의 리드를 따르고 양성 반응이 나오자 마자 Paxlovid 복용을 시작하도록 권장했습니다.

백악관은 질병 통제 예방 센터의 지침을 따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감염된 사람들은 증상이 호전되고 24시간 동안 열이 없으면 5일 후에 격리를 떠날 수 있습니다.

CDC 지침은 백악관이 취하는 추가 예방 조치라고 말한 음성 코로나 테스트를 권장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