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왕은 콩고 식민지 과거에 대한 후회를 반복하지만

벨기에 왕은 콩고 식민지 과거에 대한 후회를 반복하지만 사과하지 않습니다
벨기에의 필립 왕은 수요일에 콩고 민주 공화국의 국가 식민지화 기간 동안 착취,

인종 차별 및 폭력 행위에 대해 가장 깊은 유감을 표명했지만 다시 공식 사과에는 이르지 못했습니다.

Philippe는 2020년에 처음으로 벨기에 관리가 되어 식민화에 대해 유감을 표명했으며,

일부 콩고인은 2013년 왕위에 오른 이후 처음으로 콩고를 방문했을 때 그가 공식 사과를 해주기를 희망했습니다.
그는 수도 킨샤사에서 열린 의회 합동 회의에서 “많은 벨기에인들이 콩고와 그 국민을 깊이 사랑하고 진심으로 자신을 투자했지만 식민지 체제 자체는 착취와 지배에 기반을 두고 있었다”고 말했다.

벨기에


파워볼사이트 그는 “이 정권은 가부장주의, 차별, 인종차별로 특징지어지는 불평등한 관계, 그 자체로 정당화할 수 없는 관계 중 하나였다”고 말했다.
“폭력적인 행동과 굴욕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바로 여기, 바로 여기, 콩고 국민과 지금도 고통받는 사람들 앞에서 과거의 상처에 대한 깊은 유감을 표명하고 싶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펠릭스 치세케디 콩고 대통령과 많은 정치인들은 필립의 방문을 열렬히 환영했습니다. 다수의 집권당 지지자들이 벨기에 국기를 흔들었고, 의회에 걸린 현수막에는 “공통의 역사”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그러나 많은 콩고인들은 사과의 부재에 실망했을 것입니다.more news
파워볼 추천 벨기에 국왕, 유감 표명 레오폴드 2세의 잔학 행위에 대해 콩고에 — 그러나 사과하지 않는다
벨기에 왕은 레오폴드 2세의 만행에 대해 콩고에 ‘유감’을 보냈지만 사과는 하지 않았다

벨기에


일부 추정에 따르면 1885년부터 1960년까지 벨기에의 통치 첫 23년 동안 살해, 기근 및 질병으로 최대 1000만 명의 콩고인이 사망했으며, 이때 레오폴드 2세는 개인 영지로 콩고 자유국을 통치했습니다.
고무 수집 할당량을 놓친 마을은 대신 잘려진 손을 제공하기로 유명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고립된 채로 방치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모든 자원을 약탈했고 오늘 벨기에 왕을 다시 초대합니까?” Kinshasa 중앙 시장의 판매원인 Junior Bombi는 말했습니다.
콩고 남서부에 있는 조셉 카사부부 대학교의 앙투안 로저 로콩고 교수는 연설에 앞서 필립이 공식적으로 사과할지 지켜볼 것이라고 말했다.
Lokongo는 “당신이 표현한 단순한 유감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통 가면
필립은 화요일 아내 마틸드 여왕, 알렉산더 드 크루 총리와 함께 일주일간의 방문을 위해 도착했습니다.
Tshisekedi는 수요일 일찍 De Croo와의 간단한 기자 회견에서 콩고에서 투자를 유치하고 의료 및 교육을 개선하기 위해 벨기에와 협력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브뤼셀은 반대 의견을 억제하고 법적 한계를 넘어 집권 기간을 연장한 것에 대해 비판한 치세케디의 전임자 요제프 카빌라 치하에서 관계가 악화되었습니다.
치세케디는 “우리는 과거이고 재고할 필요가 없는 과거에 연연하지 않았지만 미래를 바라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일부 킨샤사 주민들은 이번 방문이 투자를 유치하고 동부 분쟁에 대한 관심을 새롭게 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