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 쉴즈 (56)는 40년 만에 조다쉬 청바지 입고 상탈 포즈

브룩 쉴즈 (56)는 캘빈 클라인 광고 이후 40년 만에 조다쉬 청바지를 입고 상의를 벗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브룩 쉴즈

브룩 쉴즈 가 새 청바지를 입고 있다.

이 여배우는 사진작가 캐스 버드가 촬영하고 데보라 왓슨이 스타일링한 조다쉬의 2022년 봄 캠페인에서
신선한 데님 모델을 하고 있다. 56세의 이 남자는 지글지글 지글 지글 지글 지글거리는 소리에 상의를 벗었다.

리즈 베를링거 조다쉬 사장은 폭스뉴스디지털과의 인터뷰에서 “브룩 쉴즈와 함께 일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조다쉬처럼, 그녀는 패션의 상징입니다,”라고 베를링거는 말했다. “우리는 그녀가 어린 소녀에서 놀라운 여성,
어머니, 사업가로 성장하는 것을 지켜봐 왔습니다. – 그 동안 그녀는 진실로 남았고 전 세계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브룩 쉴즈, 바바라 월터스를 ‘사실상 범죄자’ 인터뷰에 대해 호명하다

브룩 쉴즈는 조다쉬 청바지를 위해 상의를 벗었다.
“You’ve Got the Look”이라는 제목의 이 캠페인은 포함과 신체 긍정을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것은 인플루언서와
일상적인 여성들이 스타의 시그니처 포즈 중 일부를 재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

쉴즈는 피플지에 자신이 15살이었을 때 주요 데님 캠페인의 모델이 되었다고 적었다.

“저는 지금 그것이 더 감사합니다,”라고 그 여배우는 설명했다. “제 나이와 대표직을 맡게 되어 영광입니다.
나는 그것의 중요성을 더 많이 느낀다. 나이와 함께 오는 지식이 있고, 이것은 직업보다는 특권처럼 느껴집니다.”

쉴즈는 자신이 조다쉬 팀에게 자신의 복귀에 대한 입장을 공개적으로 밝혔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그 사진들이
다른 여성들을 위해 진품으로 남아있기를 원한다고 그 아울렛에 말했다.

2022년 봄 캠페인을 위해 브룩 쉴즈는 복귀에 대한 입장을 분명히 했다.
쉴즈는 “당신이 56살 된 내 몸을 보고 회복과 싸우는 것이 중요했다”고 말했다. “저는 항상 ‘정직하게 말하는
게 좋을 거야’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했다.”

쉴즈는 또한 그녀가 신체적으로 촬영을 준비하는 것에 대해 무신경한 접근을 했다고 밝혔다.

“저는 제 트레이너 응고 오카포와 열심히 일했습니다,” 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그는 “새벽 5시에 운동을 했지만
술을 마시지 않아 아침에 일어나기 편했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을 한계까지 밀어붙였다. 내 자존심이 도와줬어!
저는 ‘만약 당신이 이 사진들을 찍고 당신이 보는 것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스스로에게 가혹해질 것이다.’”

쉴즈가 논란이 된 캘빈 클라인 캠페인에 출연한 것은 1980년이었다. 그 당시 10대의 유명한 말은, “나와 내 캘빈
사이에 뭐가 있는지 알고 싶나? 아무것도 아니다.” 리처드 아베던 감독이 연출한 이번 패션 촬영은 쉴즈의
공연에서 성적 풍자를 감지해 논란을 일으켰다. ABC와 CBS 모두 광고를 금지했다.

브룩 쉴즈는 조다쉬의 슛을 물리적으로 준비하는 데 있어 논센스적인 접근을 했다.
브룩 쉴즈는 조다쉬의 총격을 준비하기 위해 무턱대고 접근했다.

2020년 실즈는 폭스 뉴스 디지털과의 인터뷰에서 디자이너 데님에 다시 끼어들 생각은 없다고 밝혔다.

실즈는 당시 “그것들에 들어갈 수 있지만 고통스러워 보인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 이 옷들을 발견했지만 2004년 브로드웨이의 ‘원더풀 타운’에 갔을 때 이 옷들에 편안하게 입힌 것이 마지막이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허리가 너무 높아.”

브룩 쉴즈는 캘빈클라인 광고의 백래시를 반성한다: ‘나는 순진했다’

브룩 쉴즈는 캘빈 클라인의 포즈를 취하기로 유명하여 물의를 일으켰다.
“내가 그 나이였을 때, 나는 어린 소년처럼 건강했습니다,”라고 그 스타는 계속했다. “저는 다시 그 안에 들어가고 싶은 욕구가 전혀 없습니다. 저는 두 아이를 낳았고 제가 편안하고 자랑스러운 더 여성스러운 몸매로 성장했습니다.

그는 “나는 지금의 나를 축하하는 것이지 내가 15살 때 가졌던 몸을 얻으려는 것이 아니다”고 말했다. 내가 다른 여자들과 나누고 싶은 메시지 중 하나는 너 자신을 축하하라는 거야. 다른 사람처럼 보이거나 날씬해지려고 하지 말고 곡선이나 장점을 가지세요. 저는 다른 어떤 것보다 튼튼하고 건강해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