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영주권 등록 날짜로 수백만

새로운 영주권 등록 날짜로 수백만 명의 미국 내 지위 조정 가능
Vanessa의 부모는 그녀를 미국으로 데려왔습니다. 2살 때 멕시코에서.
지난 18년 동안 그녀는 캘리포니아에서 살았습니다.
2020년에 그녀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주에 있는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성을 밝히지 않은 Vanessa는 수요일 기자 회견에서 “나는 그 교육을 받을 수 있어서 운이 좋았지만 내 미래의 한계를 여전히 볼 수 있다”고 말했다.

16세가 되었을 때 그녀는 2012년 오바마 행정부에서 만든 정책인 DACA(유아기 도착 유예 조치) 자격을 얻었습니다. 이 정책은 수령인이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할 경우 미국에서 일하고 학교에 갈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가 신청하기 전에 연방 법원은 그녀와 다른 많은 사람들이 신청하는 것을 차단했습니다.

Virgilio Alema는 온두라스 출신으로 미국에서 살았습니다. 25년 동안.

그는 TPS(Temporary Protection Status) 소지자입니다. 본국이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는 이민자들이 미국에서 거주하고 일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일정 기간 동안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88세인 그는 여전히 일을 하고 있다.

Vanessa와 Alema는 미국이 다르지만 미 의회가 마감 날짜를 미국으로 업데이트하면 두 사람 모두 영주권자가 될 수 있습니다.

미국의 한 섹션인 등록법

미국에 오랫동안 거주한 특정 이민자가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이민법.

새로운

이민자가 등록 절차에 따라 오늘 자격을 갖추려면 50년 이상 된 1972년 1월 1일 이후로 미국에 살았어야 합니다.

Vanessa와 Alema 모두 1972년 이후 오랫동안 미국에 도착했기 때문에 자격이 없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두 사람은 기자 회견에서 46명의 민주당 의원이 “1929년 이민법의 이민 조항 갱신”이라는 제목의 법안을 발의한 기자회견에서 자신들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 .

특정 날짜가 제안되지 않았습니다. 대신, 하원 민주당원들은 신청자들이

우리를. 자격을 갖추기 위해 7년 동안 새로운 사람들이 매년 신청할 수 있는 롤링 레지스트리를 만듭니다.

전에 일어난 일이야

레지스트리 조항은 1929년에 설립된 이래 4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가장 최근 업데이트는 레이건 행정부 시절인 1986년에 이루어졌습니다.more news

이민 옹호자들은 자격 마감일이 너무 지나고 자격을 갖춘 신청자의 수가 심각하게 줄어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로프그렌은 수요일에 “새로운 것은 의회가 역사적으로 여러 번 발생했던 것처럼 마지막으로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 시절에 날짜를 정기적으로 갱신하지 않았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15년에서 2018년 사이에 레지스트리를 통해 영주권을 신청한 사람은 305명에 불과했습니다.

VOA가 미국에 요청했습니다. 시민권 및 이민 서비스(Citizenship and Immigration Services) ‘ 레지스트리를 통한 영주권 신청에 대한 최신 데이터 및 대변인은 정보를 쉽게 사용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법안의 작성자인 민주당 하원의원 Zoe Lofgren은 레지스트리가 거의 100년 동안 이민법의 일부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