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이 NRL 경기를 보이콧하면서 프라이드

선수들이 NRL 경기를 보이콧하면서 프라이드 저지 이니셔티브를 잘못 처리한 것에 대해 맨리 사과

선수들이

토토사이트 Des Hasler 감독은 ‘협의나 협업이 거의 없습니다.
여러 선수가 없을 경우 레인보우 저지를 착용하게 됩니다.

Manly 감독인 Des Hasler는 최대 7명의 선수에 대한 보이콧을 초래한 포괄적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프라이드 저지를 공개하기로 한 결정이 “잘못된” 실행에 대해 클럽을 대신하여 사과했습니다.

화요일 오후 기자 회견에서 Hasler는 일회성 디자인이 “모두를 위한 다양성과 포용성을 나타내기

위해” 의도되었지만 “주요 이해 관계자와의 약간의 협의 또는 협력”으로 완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일요일 밤 시드니 루스터스와의 경기에서 팀이 무지개 저지를 입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일요일 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새로운 스트립 디자인에 대해 알게 된 그룹 사이에 협의의 부족도

불안을 일으키면서 종교적, 문화적 차이가 부분적으로 선수의 입장 뒤에 있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화요일에 Hasler는 코칭스태프나 선수들 중 누구도 저지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었으며 문제의 7명의 선수에 대해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문화적, 종교적 신념과 충돌하기 때문에 저지를 입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의 복지가 걱정된다”고 말했다. “그들의 영성은 웰빙의 중심 부분입니다. 클럽은 배울 수 있는 오류를 범했습니다. 선수들은 목요일에 눕지 않을 것이며 우리는 그들의 결정을 받아들입니다.

“이 청남들은 신념과 신념이 강합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공간을 줄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지원.

연주 그룹은 견고하고 서로의 견해를 이해합니다. 우리는 클럽으로서 목요일 밤에 유니폼을 입을 것입니다.”

선수들이

Hasler는 또한 Sea Eagles 안팎의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사과했습니다.

Hasler는 “저희 유니폼에 무지개 색상을 적용한 의도는 소외감을 느끼고 차별에 직면하고 억압된 목소리를 가진 모든

그룹을 포용하기 위해 자부심의 상징적인 색상을 사용하여 모두를 위한 다양성과 포용성을 나타내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지의 의도는 성별, 인종 문화, 능력 및 LGBTQ의 권리와 관련된 옹호와 인권을 지지하는 것이었습니다.

슬프게도, 극도로 중요하고 주도적으로 의도되었던 것의 실행은 형편없었습니다.

“클럽 안팎에서 핵심 이해관계자와의 협의나 협업이 거의 없었습니다. 슬프게도, 이 부실한 관리는 …

많은 사람들에게 상당한 혼란과 불편함과 고통을 주었습니다. 특히, 우리가 실제로 지지하려 했던 인권을 가진 그룹들.

“우리는 다양한 인종 및 문화적 배경으로 구성된 훌륭한 그룹인 우리 플레이어

그룹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까지 했습니다. 우리가 저지른 실수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고 말했다.

화요일 아침 NRL의 Women in League 라운드 시작 연설에서 호주 럭비 리그 위원회(Australian Rugby League Commission)의

Peter V’landys 의장은 이 경기가 포괄적인 스포츠라고 주장했지만, Manly 선수들의 입장도 존중한다고 말했습니다.

V’Landys는 “내 생각에 우리는 모두 인간입니다. “우리가 어떤 피부색이고, 어떤 인종이고,

어떤 종교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차이가 있을 수 있고 믿음이 다를 수 있지만 결국 우리는 모두 인간이고 존중해야 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