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코르 와트를 본 후 씨엠립에서해야 할 일

앙코르 와트를 본 후 씨엠립에서해야 할 일

앙코르 와트를 본 후

먹튀검증 (CNN) — 씨엠립을 방문하고 앙코르와트를 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캄보디아의 이 역사적인 부분의 매력과 매력을 더해주는 도시의 다른 부분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정글 모험부터 활기찬 문화, 멋진 밤문화에 이르기까지 유명한 사원 외에도 씨엠립의 필수 경험 10가지를 소개합니다.

  1. 앙코르 사원 방문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기념물 중 하나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기념물 중 하나입니다.
    TANG CHIN SOTHY/AFP/게티 이미지
    사원은 모두가 이곳에 있는 이유이며 앙코르는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당신이 하드코어 셔터맨이든 사원을 최고의 모습으로 보고 싶든, 사진 투어는 숨겨진 하이라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사진을 찍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일출입니다. 4월에 가서 본당의 돔 바로 뒤에 있는 수평선을 보고 안개가 없는 날을 최대한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는 땀을 흘리는 것이 싫다면 시내의 아무 곳에서나 흰색 자전거를 대여하고(일일 2달러의 대여료는 지역 NGO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앙코르 와트, 앙코르 톰, 따 등의 주요 사원 회로를 보며 하루를 보내세요. 프롬 — 자신의 속도로. 어느 쪽 옵션을 선택하든 큰 3개 사원, 눈을 사로잡는 작은 사원을 모두 볼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며 여전히 최고의 일몰을 보기 위해 프놈바켕에 갑니다.
    자리를 잡으려면 일찍 가서 사원 정상 관람 구역이 오후 5시 30분에 닫히기 전에 자리를 비워야 합니다. 저녁 쇼를 기다리는 동안 길가 노점에서 파테 샌드위치를 ​​사서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앙코르 투어의 평화; +855 92 87 47 85; info@peaceofangkor.com
    흰색 자전거; +855 92 332 730
    앙코르 와트 여행 팁: 캄보디아의 고대 유적 방문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

앙코르 와트를 본 후

  1. 다른 사원 방문
    Koh Ker – 내면의 인디애나를 찾는 데 적합합니다.
    Koh Ker – 내면의 인디애나를 찾는 데 적합합니다.
    TANG CHIN SOTHY/AFP/게티 이미지
    씨엠립에는 사원과 관련하여 앙코르 와트 이상의 것이 있습니다. 자신이 캄보디아 인디애나 존스라고 생각한다면 벵 밀레아(Beng Mealea)를 방문하세요. 이곳에서 사원을 자연에 맡긴다면 어떤 모습일지 알 수 있습니다. 종일 투어는 일반적으로 고대 수도인 코커(Koh Ker)로의 여행과 결합되거나, 승려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거의 방문하지 않는 사원이자 실제 수도원인 반테이 스레이 2(Banteay Srey 2)에서 정차합니다.
    “진짜” 캄보디아를 맛보고 싶다면 전통 수상 건축물, 수상 논을 볼 수 있는 톤레삽(Tonle Sap) 어촌 마을 투어에 등록하세요. 갓 잡은 점심.
    더 먼 곳으로 모험을 떠나기 위해 여분의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마을인 Chong Khneas는 관광객들로 붐비고 인간 동물원처럼 느껴집니다. 하루 종일 진행하려면 조류 보호 구역이나 인근의 여러 NGO 프로젝트 중 하나를 방문하는 투어를 선택하십시오.
    Beyond Unique Escapes(+855 63 969 269)는 주요 사원, 외딴 사원, 톤레삽 호수 등의 투어를 ​​제공합니다.
    Osmose Tours(+855 12 832 812)는 Tonle Sap Lake 마을, Prek Toal 조류 보호 구역 및 지역 NGO 프로젝트의 투어를 ​​조직합니다.
  2. 툭툭 가이드 고용하기
    투 스트로크 투어 …
    투 스트로크 투어 …
    TANG CHIN SOTHY/AFP/게티 이미지
    툭툭 팬도 금방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