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환경영향법이 헌법을 위반

카지노사이트 분양 앨버타 주 최고 법원은 화요일 연방 정부의 환경 영향법이 위헌이며 오타와는 거의 즉시 항소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앨버타 주 항소법원은 영향 평가법에 관한 참고 질문에서 구속력이 없는 의견에서 논쟁의 여지가 있는 법률이 헌법이

보장하는 권한 분담에 대한 “실존적 위협”이라고 말했습니다.

훗날 하원에서 총리가 된 쥐스탱 트뤼도(Justin Trudeau) 총리는 이 법이 “깨진 시스템을 개혁하고 주요 프로젝트에 대한 결정이 내려지는 방식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회복”한다는 약속을 전달했다고 말했다.

연방

“우리는 이 결정에 항소할 것입니다.”

이를 트로이 목마라고 부르는 앨버타 주 정부는 영향 평가법이 주정부에 대한 과도한 권한을 주장하는 것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이전에 Bill C-69로 알려졌던 이 법안은 2019년 왕실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 법안은 영향 검토를 촉발하는 활동을 나열하고

오타와가 기후 변화를 포함한 다양한 환경 및 사회적 문제에 대한 새로운 자원 프로젝트의 영향을 고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앨버타 연방 정부는 이 법이 이러한 우려를 사용하여 연방 감독 범위를 지방 관할 지역으로 크게 확장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화요일에 발표된 204페이지 분량의 문서에서 법적 의견을 제시한 5명의 판사 중 대다수가 앨버타의 편을 들어 “주정부 당국의 숨막히는 선점”이라고 말했습니다.

5명의 대법관은 모두 기후 변화의 위협이 해결되어야 한다는 데 동의했지만 대다수의 의견은 환경이 연방 정부의 유일한

관할권이 아니기 때문에 이를 규제할 일방적 권한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캐서린 프레이저 대법원장은 화요일 발표된 의견에서 “주 내 활동은 연방 정부의 규제에서 자유롭지 못하다”고 밝혔습니다.

환경과 기후 변화에 대한 정당한 우려가 권력 분립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연방 정부가 달리 생각한다면, 캐나다 대중에게 관할권을 확대해야 합니다.”

네 번째 판사는 한 섹션을 제외하고 그 의견에 서명했습니다.

반대 의견에서 Sheila Greckol 판사는 연방 환경영향법이 헌법적 권위의 유효한 행사라고 말했습니다.

“연방 환경 평가 체제는 … 연방 관할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 프로젝트를 금지합니다. 어류 및 어류 서식지, 수생 종, 철새, 연방 토지 또는 연방 자금 지원 프로젝트, 지방 간, 캐나다 외부 및 존중 원주민들에게”라고 적었다.

“기후 위기의 복잡성과 시급성은 여러 관할권 사이에서 환경 보호 체제를 협력적으로 연동할 것을 요구합니다.”

Greckol은 지금은 “앨버타와 서스캐처원에서 발전시킨 모든 종류의 ‘트로이 목마’ 비유에 신빙성을 부여”할 때가 아니라고 썼습니다

. “캐나다를 외국의 침략군이 우리의 방어벽을 기만적으로 위반하는 것에 비유하는 것은 의심을 부추길 뿐이며 한 수준의 정

부를 서로 경쟁하게 만들 뿐입니다.”

앨버타 주 수상 제이슨 케니(Jason Kenney)는 트윗에서 법원의 의견이 “역사적 승리이자 공정한 거래를 위해 싸우는 우리 전략의

핵심 부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에너지 장관인 Sonya Savage는 Twitter에서 알버타와 에너지 부문에 매우 좋은 날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오타와가 가장 잘 알고 있는 트뤼도 정부의 태도는 1980년대 Peter Lougheed가 열심히 싸웠던 알버타의 천연 자원

통제권에 대한 공격”이라고 말했습니다.

사건에 개입한 사람은 17명이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