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20년 사업을 하면서 복잡한 유산을 만들었습니다.

오타와 20년 최근 몇 년 동안 팀 성적이 부진한 가운데 오타와 세네터스 구단주가 매각해야 한다는 큰 소리가 들렸습니다.

주민들은 오타와 세너터스의 소유주인 Eugene Melnyk가 월요일에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고 깨어나면서 거의 20년 전에 이전하지 못하도록 팀을 구했지만 도시와의 관계가 복잡해진 한 남자를 기억했습니다.

Melnyk는 이전 프랜차이즈 소유주인 Rod Bryden이 파산했을 때 2003년 1억 3천만 달러에 Sens와 홈 경기장을 샀습니다. Melnyk은 Bryden의 팀 재인수 거래가 실패한 후 제안을 제출하고 채권자들과 거래에 도달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이 팀은 2000년대 중반에 절정에 달했고 Melnyk가 소유한 지 4년 만에 Stanley Cup에 진출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부진한 성과와 출석률 속에서 불만을 품은 많은 Senators 팬들은 Melnyk의 리더십을 공개적으로 비판하고 큰 소리로 그에게 팀 매각을 요구했습니다.

이 논의는 2018년 비참한 시즌이 끝나갈 무렵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큰 블록 글자로 #MelnykOut이 새겨진 광고판에 10,000달러 이상의 기금 마련 캠페인이 모였을 때였습니다.

Melnyk이 팀 재배치 가능성을 암시하고 NHL 100 Classic 야외 경기를 앞두고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 팬들에게 “구걸”해야 한다고 불평한 후에 발생했습니다.

오타와 20년 사업

2019년 오타와 중심부에 새로운 NHL 경기장을 건설하려는 시도가 무너진 것은 오타와 강을 따라 늘어선 다운타운 중심부에 가까운 대규모 토지인 르브르톤 플랫(LeBreton Flats) 재개발 사업에서 그의 시도가 무너진 것입니다. 도시.

당시 짐 왓슨 시장은 멜닉을 상대하기 어렵다며 공개적으로 질책했다.

“그의 가족과 동료들에게 진심으로 조의를 표합니다.” 오타와 20년

그러나 화요일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Watson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일부 문제에 대해 항상 눈을 마주친 것은 아니지만 Melnyk이
[상원 의원]을 오타와에 유지하기 위해 나서서 조직의 위치를 ​​확고히 한 것에 항상 감사했습니다. 우리 도시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오타와 세네터스 설립자 브루스 파이어스톤(Bruce Firestone)은 화요일 전화로 Melnyk이 62세의 나이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을
듣고 슬펐으며 Melnyk가 프랜차이즈를 인수할 때 알았던 잘 생기고 “콩이 가득한” 젊은 사람으로 Melnyk를 기억하기로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팀의 실적이 나빠지고 선수 이직률이 증가함에 따라 더 어려워졌습니다.”라고 Firestone은 말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사실 소식을 듣기 전에 어제 확인했는데, 상원의원이 NHL 32팀 중 꼴찌라는 사실을 알고 상당히 실망했습니다….참석률 면에서도요. 그리고 거기에는 여러 이유가 있지만, 실망스럽다.”

목요일 테네시 주 내슈빌에서 상원 의원들이 프레데터와의 오늘 밤 경기를 준비하고 있는 팀 주장인 브래디 차척(Brady Tkachuk)은 이것을 조직과 도시에 “슬픈 날”이라고 불렀습니다.

Tkachuk은 기자들에게 “오타와는 커뮤니티를 많이 아끼는 사람을 잃었다”며 시즌 초에 Melnyk가 주장으로 지명한 것은 “큰 영광”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