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코이케, 움직이는 올림픽 마라톤을 놓고 IOC와 대결

올림픽/코이케, 움직이는 올림픽 마라톤을 놓고 IOC와 대결IOC는 내년 올림픽 마라톤을 무더운 도쿄에서 더 시원한 북부 도시인 삿포로로 옮기기 위해 전면전을 벌이고 있습니다강력한 올림픽 기구는 한때 일본 총리 후보로 유력한 것으로 여겨졌고 일본에서 가장 기민한 정치인 중 한 명인 고이케 유리코 도쿄 도지사에 맞서고 있습니다.

올림픽

파워볼사이트 그녀는 이제 자신을 신사, 사원 및 고층 빌딩이 늘어선 거리를 달리는

것처럼 대도시를 보여주고 싶어하는 대도시를 원하는 3,500만 인구의 챔피언으로 자신을 캐스팅하고 있습니다.more news

파워볼사이트 추천 마라톤과 경마장도 무료 입장이 가능한 몇 안 되는 이벤트 중 하나이며,

일본에서는 구하기 힘든 올림픽 티켓을 구할 수 있는 귀중한 상품입니다.

파워볼 추천 고이케는 IOC가 2주 전 갑작스럽게 발표한 변경 제안에 대해 IOC와 도쿄 관계자들과의 3일 간의 회의의 개막식에서 맹렬히 비난했다.

코이케는 영어와 일본어로 “도쿄에서 마라톤과 경마대회가 열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IOC 고위 관리인 John Coates, Christopher Dubi와 함께 전면 테이블에 앉아 수백 명의

후원자와 올림픽 관계자를 마주한 Koike는 이번 발표가 “엄청난 충격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고이케 사무총장은 “IOC가 개최지인 도쿄와 아무런 협의도 논의도 없이 갑작스러운 제안을 한 것은 유례 없는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IOC는 이달 초 카타르 도하에서 열린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 마라톤에서 주자들이 극심한 더위에 쓰러지는 것을 보고 결정했다고 밝혔다.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은 텔레비전 장면을 보았고 수십억 명의 올림픽 시청자에게 반복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올림픽

“이것은 빨리 내린 결정이었습니다.”라고 Coates는 인정했습니다. “우리가 도하에서 본 결과에 따라 내린 결정이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Koike는 올림픽 게임 집행 이사인 Dubi의 프론트 테이블을 내려다보며 올해 초 여름 더위를 이기기 위한 도쿄의 조치를 칭찬했다고 상기시켰습니다. 일찍 달리기, 팬에게 그늘 제공, 내열 포장 설치.

“두비 씨가 높이 평가하셨어요. 맞죠?” 그녀가 물었다.

코이케의 말에 고개를 끄덕였다.

Koike는 다음 며칠 동안 “도쿄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는 자세한 설명”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IOC의 강력한 위원이자 도쿄의 진행 상황을 자주 점검하는 호주 변호사인 Coates는 IOC가 계획을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그는 이미 Koike에게 이것을 말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IOC, Koike, 국가 정부 대표 및 지역 주최측이 금요일 실무 그룹에서 만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시 한 번 그것이 완료된 거래라고 제안했습니다.

Coates는 “나는 이것이 모든 사람이 받아들일 수 있는 방식으로 이러한 변경 사항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프레임워크를 설정하기 위해 해당 정치적 작업 그룹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에 시의회에서 고이케의 정치적 동맹자들은 기자 회견에서 마라톤을 옮기는 데 최소 340억 엔(약 3억 1000만 달러)이 소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더.

그들은 또한 누가 변경 비용을 지불하거나 도쿄에 상환할지에 대한 질문을 제기했으며 소송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