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발데 학교 학살

우발데 학교 학살: 미국의 악몽

5월 24일 텍사스주 유발데에서 18세의 총잡이 살바도르 라모스가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성인을 살해한 초등학교 학살에 대한 그의 공식 연설에서 – 미국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언제 우리가 총포 로비에 서게 될 것인가?”라고 요구했다.

코인파워볼 바이든 전 부통령은 “아이를 잃는 것은 영혼의 한 조각을 빼앗기는 것과 같다”며 총기 난사 사건 전체에 대해 “아프고 피곤하다”고 선언했다. 이 대학살에.”

넷볼 그는 아시아에서 17시간 비행하는 비행기 안에서 “이런 종류의 총기 난사 사건은 전 세계 어디에서도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는 깨달음을 전하며 계속해서 “왜?”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우발데

물론 대답은 “대학살”에 대한 모든 책임을 총포 로비에 간편하게 할당하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자유의 땅”에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히 문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미국에는 사람보다 총이 더 많고,

텍사스와 같은 주에서는 권총 소지자가 모든 종류의 허가나 훈련을 받아야 하는 법을 폐지했습니다.

나는 어린 시절의 대부분을 텍사스의 수도 오스틴에서 보냈고, 여덟 살짜리 내가 부모님 친구의 권총으로 담장에서 맥주 캔을 쏘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발데

그런 오락에 참여하는 내 동생도 GI Joe 문화에 흠뻑 빠져 자랐습니다. 위장 피로 옷을 입고 언로드 및 모방 무기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총기 – 그리고 몇 년 후 아프가니스탄, 이라크, 시리아에서 무자비한 학살을 일으킨 미국 특수 작전 부대에 합류할 사람.

바이든이 “이 대학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정말로 우려하고 있다면 아마도 그는 점들을 연결해야 할 것입니다.

우선, 악의적인 “총 로비”가 유리하게 작동합니다.

무기 산업 – 바이든이 열렬히 지원한 종말론적 제국 전쟁에서 막대한 이익을 거두는 바로 그 무기 산업.

이라크인과 아프간인들은 자녀들이 미국의 폭탄에 의해 불태워질 때 그들의 “영혼이 찢어지는 것”을 느끼지 않습니까?

공식적으로 승인된 내러티브에 따르면 대량 살상은 선택적으로 허용됩니다.

그 결과 미국인의 삶이 가치 면에서 다른 모든 사람들보다 우월한 인간 존재의 위계질서가 나타나며, 미국인들이 공감하지 못하도록 적극적으로 조건을 붙이고 소외를 부추깁니다.

이는 결국 미국 신자유주의로 알려진 야만적인 체제에 의해 악화될 뿐입니다.

신자유주의적 개개 먹잇감 배열은 이익에 대한 공동체의 유대와 연대를 파괴한다

소수 엘리트의 폭정을 영속화하면서 개인의 외로움을 키우는 것,

고립과 분개 – 거의 도움이되지 않는 상황more news

미국 정부는 국내 인구를 위한 신체적, 정신적 건강 관리보다는 해외의 군사적 노력에 돈을 쏟아붓는 데 집착하고 있습니다.

사실, 미국인의 영혼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을 얻으려면 – 또는 그 결핍이 – 필요합니다.

Uvalde 총격 사건 이후 York Times 주식 시장 업데이트 : “총기 제조 업체의 주식,
집단 총격 이후에 자주 발생하는 점프, 점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