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미래는 EU에 있다’: Zelenskiy는

우크라이나의 미래는 EU에 있다’: Zelenskiy는 후보자 지위 부여를 환영합니다

도발하지 않은 러시아 공격의 잔혹함에 대한 분노 속에서 움직임은 EU 회원국의 문을 열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미래는

유럽 ​​지도자들은 전쟁으로 폐허가 된 국가에 대한 EU 가입의 문을 열어주고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게

타격을 주는 역사적인 결정으로 우크라이나 후보 지위를 부여했습니다.

브뤼셀에서 열린 EU 정상회의는 우크라이나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러시아 침공 초기에

우크라이나에 가입하려는 시도를 시작한 지 거의 4개월 만인 목요일 밤에 우크라이나의 후보 지위를 승인했습니다. 몰도바도 후보 지위를 얻었다.

젤렌스키는 즉각 환영하며 27개국 블록과의 관계에서 “독특하고 역사적인 순간”이라고 말했다. 그는 트위터에 “우크라이나의 미래는 EU에 있다.

Zelenskiy는 Instagram에서 “승리입니다. 그는 “우리는 120일 30년을 기다렸다”고 덧붙였다. “이제 우리는 적을 물리칠 것이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위원장인 Ursula von der Leyen은 “유럽에 좋은 날”이라고 선언했습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현재의 지정학적 맥락에서 러시아에 강력한 신호를 보낸 역사적인 결정”이라고 말했다.

지원자에서 후보자로 이동하는 데 일반적으로 몇 년이 걸리지만, 유럽연합은 러시아의 정당한 공격에

대한 분노 속에서 우크라이나의 옹호자들과 연대를 보여주기 위해 그 과정을 극적으로 가속화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미래는

파워볼사이트

폰 데어 라이엔은 정상회담 전날 트위터에 “우크라이나가 지옥을 겪고 있는 이유는 간단하다.

위원회는 지난주 EU 지도자들에게 우크라이나의 후보 지위를 부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앞서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후보 지위가 “수십 년간 모호한 선을 긋고 이를 굳건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세계’의 일부가 아니라 유럽이다.

Vsevolod Chentsov EU 주재 우크라이나 대사는 이번 주 초 EU가 기준에 따라 “빛의 속도로” 움직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 군대와 우크라이나 사회를 도덕적, 심리적으로 지원하고 우크라이나의 움직임 방향에 대한 명확한 느낌과 이해를 얻으려면 [EU 회원국에 대한] 이러한 명확성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2004년 “오렌지 혁명” 이후로 EU 가입을 추구해 왔으며, 친크렘린 대통령인 빅토르 야누코비치가

블록과 연합 협정 서명을 거부한 후 축출된 2013~2014년 마이단 시위 이후 더욱 강력하게 EU

가입을 모색해 왔습니다. 그러나 전쟁 이전에, 부패에 시달리는 4,100만 인구의 국가에서 EU 회원국은 테이블에서 제외되었습니다.

Zelenskiy가 우크라이나의 EU 가입 제안을 발표했을 때 서유럽의 많은 국가들은 회의적이었습니다.

고위 관리들은 우크라이나의 후보 지위에 반대하는 10개 회원국을 집계했지만 지도자들이 역사의 잘못된 편에 서게 될까 두려워하면서 분위기가 바뀌었습니다.

키예프 가입 희망을 오랫동안 지지해 온 에스토니아의 카자 칼라스 총리는 “몇 달 전만 해도

우크라이나가 후보 지위에 오르게 될 것이라는 데 우리가 정말 회의적이었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