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러시아 침공 이후 최대

우크라이나 러시아 침공 이후 최대 규모의 포로 교환 발표

우크라이나 러시아

마리우폴의 아조프스탈 제철소를 지킨 95명을 포함해 144명의 우크라이나군이 석방됐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침공 이후 최대 규모의 포로 교환을 발표했으며, 마리우폴의 아조프스탈 제철소를 방어한 95명을 포함해 144명의 군인이 석방됐다.

우크라이나 군 정보부는 수요일 텔레그램 메시지에서 “이는 러시아의 본격적인 침공이 시작된 이래 최대 규모의 교환”이라고 말했다. 석방된 144명 중 95명은 아조프스탈 수비수다.

석방된 우크라이나인 대부분은 화상과 절단을 포함한 심각한 부상을 입고 현재 치료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친러시아 분리주의자 수장은 러시아군과 분리주의자 군인 144명이 러시아로 송환됐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우리는 우크라이나 군대에서 같은 수의 포로를 키예프에 넘겼고 대부분이 부상당했습니다.

우리의 주요 임무는 특수 군사 작전에 참가한 전사들을 구조하는 것입니다.”라고 친러시아 분리주의자 돈바스 인민 공화국의 수장인 데니스 푸실린이 말했습니다.

푸실린은 석방된 우크라이나 군인 중 일부가 “민족주의 대대”의 일부라고 덧붙였다.

죄수 교환에 대한 모스크바의 언급은 없었다.

3개월간의 포위 끝에 모스크바군에 항복한 1000명 이상의 아조프스탈 수비대원들이 5월 러시아 점령

지역으로 이송됐다. 포로 교환으로 교환하겠다고 말한 키예프 관리들에게는 군인들의 운명이 여전히 중요한 관심사였습니다.

수요일에 교체된 아조프스탈 수비수 중에는 러시아의 침공을 정당화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 대대인 아조프 연대의 대원 43명이 있다고 우크라이나는 전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아조프 연대는 2014년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러시아 지원군과 싸우기 위해 의용 민병대로 조직되었으며,

초기 구성원 중 다수는 극우 극단주의적 견해를 갖고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부대는 우크라이나 방위군에 통합되었으며 현재 연대는 파시스트, 인종차별주의자 또는 네오나치라는 사실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국영 언론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국가를 “denazify”하겠다고 맹세함에 따라 우크라이

나 국가가 나치즘에 감염되었다는 잘못된 주장의 증거로 연대의 존재를 사용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마리우폴에서 아조프 병사를 체포한 후 많은 러시아 관리들이 재판을 받고 사형에

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국가 두마의 몇몇 의원들은 또한 모스크바가 “테러리스트”라고 주장하는 전사들의 포로 교환을 방해할 수

있는 새로운 법안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포로를 교환하기로 한 결정은 일부 러시아 군 블로거와 전쟁을 지지하는 정치인들의 분노에 휩싸였습니다.

모스크바 두마의 대리인이자 국영 언론인인 Andrei Medvedev는 텔레그램에 스왑에 대한 “답변”을 요구했습니다.

“왜 우리는 아조프 병사들을 바꿔야만 했는가? 우리가 교환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은 없었습니까?”

아조프 연대는 2014년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러시아 지원군과 싸우기 위해 의용 민병대로 조직되었으며,

초기 구성원 중 다수는 극우 극단주의적 견해를 갖고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부대는 우크라이나 방위군에 통합되었으며 현재 연대는 파시스트,

인종차별주의자 또는 네오나치라는 사실을 부인하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