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미국에 이어 러시아 선박 침몰

우크라이나 미국에 이어 러시아 선박 침몰 미사일 발사기 훈련
지난 6월 서방 무기로 러시아 군함을 침몰시킨 것으로 알려진 우크라이나인들은 미국이 후원하는 훈련을 받았다. 미국에 따르면 동맹국은 불과 1~2주 전에 획득 및 유지를 위한 국방 차관.

우크라이나 미국에

수요일 국방 기자 회견에서 연설하는 동안 Dr. William LaPlante는 우크라이나가 미국으로부터 Harpoon 대함 미사일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동맹국 그는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우크라이나 미국에

미 국방부가 6월 15일 발표한 10억 달러 규모의 우크라이나 원조 패키지에는 2개의 Harpoon 해안 방어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를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도 지난 5월 덴마크가 우크라이나에 하푼 미사일과 발사대를 제공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

LaPlante는 함선 기반 미사일 발사기가 미확인 동맹의 함선에서 분리되어 평판 트럭에서 발사할 수 있도록 수정되었다고 말했다고 Defense News는 보도했습니다.

“우리 나라에서 현충일 주말 동안 우크라이나인들이 훈련을 하도록 데려왔고, 다음 주에 한두 척의 러시아 배가 침몰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올해 현충일은 5월 30일이었다.

토토 추천 서방이 제공하는 무기는 6개월 이상 지속된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와의 전쟁이 계속되는 요소로 널리 거론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어 및 미국 예를 들어, 관리들은 러시아에 대해 미국이 제공한 HIMARS(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s)의 사용을 반복적으로 선전했습니다.

작살 시스템을 사용하도록 훈련된 우크라이나인
위의 Harpoon 대함 미사일은 해상에서 고속 프리깃에서 발사되고 있습니다.

지난 6월 하푼(Harpoon) 대함미사일로 러시아 군함을 침몰시킨 우크라이나인들은 미국이 후원하는 훈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에 따르면 동맹국 획득 및 유지를 위한 국방 차관. more news

디펜스 뉴스 보고서는 우크라이나가 하푼 미사일을 사용하여 침몰시킨 선박이 러시아 해군 예인선인 Vasiliy Bekh임을 확인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지난 6월 중순 흑해 스네이크 섬으로 향하던 러시아 선박을 강타해 격추했다고 밝혔습니다.

로이터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해군은 러시아 보트가 하푼 미사일 2발을 맞았을 때 병사, 무기, 탄약을 섬으로 운반하고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는 그달 말 러시아로부터 뱀 섬을 탈환했다고 발표했지만 모스크바는 “친선의 제스처”로 철회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고위층인 스네이크 아일랜드(Snake Island)에 대한 러시아의 점령 종료에 주목 국방부 관계자는 7월 1일 브리핑에서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군에 상당한 압박을 가하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고,
최근에 획득한 작살 미사일을 사용하여 보급선을 공격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그리고 Snake Island가 얼마나 황량하고 황량한지 깨달을 때, 당신은 재보급의 중요성을 이해하게 됩니다.

그래서 우크라이나인들은 러시아인들이 그곳에서 작전을 지속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들고 우크라이나의 공격에 매우 취약하게 만들었습니다”라고 관리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