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자유의

우크라이나 전쟁: 자유의 대가는 지불할 가치가 있다고 보리스 존슨은 말합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자유의

먹튀검증사이트 보리스 존슨은 우크라이나를 방어하는 데 드는 비용에 대해 묻자 “자유의 대가는 지불할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G7 정상회의에서 그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것을 “도망치게” 놔두는 것은 “오싹한” 결과를 가져오고 불안정을 초래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총리는 전쟁을 제2차 세계 대전에서 나치 독일을 패배시키는 것과 유사하게 비유하면서 전쟁은 “매우 비용이 많이 들지만” “장기적 안정”을 가져왔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더 많은 군사적 지원을 요구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는 비디오 링크를 통해 정상 회담에서 세계 선진 민주주의 국가 지도자들에게 러시아의 침공을 격퇴하기 위해 더 많은 대공 방어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 대한 압박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제재를 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독일에서 만나는 G7 정상들은 러시아에 대한 추가 제재와 군사적 지원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며 일부는 러시아 금 수입을 금지할 계획입니다.

존슨 총리는 정상회담에서 BBC의 정치 편집자 크리스 메이슨과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의 주권 회복을 지원하는 것 외에 “다른 대안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푸틴 대통령이 “다른 나라의 거대한 덩어리를 폭력적으로 인수하도록 내버려 둔 것”의 결과는 “절대 끔찍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경제적 효과의 관점에서 볼 때 이는 전 세계적으로 장기적인 불안정과 불안을 의미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전쟁: 자유의

존슨 총리는 영국이 우크라이나에 제공할 자금이나 지원에 제한이 있느냐는 질문에 “자유의 대가는 지불할 가치가 있다”고 답했다.

그는 2차 세계 대전에서 독재자를 물리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고” “매우 비용이 많이 들었지만” “수십 년, 수십 년의 안정”을 가져왔고 “장기 번영”을 가져왔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정부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지원에 13억 파운드(16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정상 회담에서 영국은 손상된 우크라이나 철도 인프라를 수리하고 육로를 통해 곡물을 국외로 내보내는 데 1000만 파운드를 약속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계속되는 분쟁으로 인해 석유 및 가스 가격이 상승하여 에너지 비용이 증가하는 반면, 우크라이나의 세계 곡물 생산에 대한 압박은 식량 비용을 상승시켰습니다.

존슨 총리는 생활비가 상승하는 시기에 영국에 미칠 영향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집에 있는 사람들을 안심시키기 위해 영국에 대한 경제적 영향이 줄어들기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용 압박이 줄어들기 시작할 것입니다.”

주말에 있었던 인터뷰에서 존슨은 라디오 4의 투데이 프로그램에서 사임을 고려할 원칙적인 문제가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고, 우크라이나가 너무 어려워지거나 비용이 너무 커서 우크라이나를 포기해야 한다면, 그는 그만둘 것이다. “만약 우리가 우크라이나의 대의를 포기해야 하는 이유는 그것이 너무 어려워지고 있고, 자유를 위한 영웅적인 투쟁에서 사람들을 지원하는 비용이 인플레이션 측면에서, 경제적 피해 측면에서 너무 크다는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More News

“나는 내가 매우 중요한 논쟁에서 졌다는 것을 인정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존슨 총리는 지난주에 두 번의 보궐선거에서 패배한 후 현재 자신의 일부 하원의원들로부터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전에 안전했던 데본의 티버튼과 호니튼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