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임 반대 시위 참여 온타리오 시의원 오타와 가상 회의 참석

위임 반대 시위 동료 의원은 Harold Jonker가 회의에 참석하지 못하고 사임을 요구했다고 말했습니다.

웨스트 링컨 시의원 Harold Jonker가 월요일 저녁 온라인 위원회 회의에 참석했을 때 그는 자신을 선출한 온타리오 주의 나이아가라 지역에 있지 않았습니다. 그는 오타와에서 500km 이상 떨어져 있었습니다.

Jonker는 1월 28일 시작된 이후 팔러먼트 힐 주변의 일부 거리 점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그는 여전히 그곳에 있으며 오타와 경찰이 수요일 오후 그곳에 남아 있던 시위대에게 “더 이상의 불법 활동을 중단”하고
차량을 제거하지 않으면 “엄중한 처벌을 받을 것”이라는 통지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머물기로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다양한 수준의 정치인들이 시위에 대한 지지를 표시하기 위해 “윙크하고 넛지”하는 동안 지방 정부에 초점을 맞춘 연구를 맡은
교수는 다른 선출직 공무원이 이 정도로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을 알지 못했고 Jonker의 참여가 정치적 결과.

그러나 시의원은 3주 동안 지속되어 3개 수준의 정부 모두가 비상사태를 선포한 시위에서 자신의 역할이 시의회 의무를 수행하는 데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위임 반대 시위 참여

그는 “낮에는 호송차로 정말 바쁘지만 밤에는 회의에 참석할 시간이 있다”고 말했다.

Jonker Trucking Inc.의 소유주이자 자신과 아내가 오타와에 도착한 첫 트럭에 탔다고 주장하는 Jonker는 수요일 오후 늦게 CBC에 오타와에 남을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Jonker는 연방 정부가 재정적으로 내린 지시를 언급하면서 “트뤼도 씨는 내 계정을 동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나를 해치는 것이 아니라 내 13명의 자녀, 내 개 Dash, 내 고양이 Comet 및 15마리의 닭을 해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비상법에 따라 부여된 권한의 일부로 기관.

그의 평의회 동료 중 적어도 한 명이 그의 부재에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위임 반대 시위

Jonker는 호송대에 합류한 이후로 의회에서의 역할과 관련된 몇 가지 회의에 결석했습니다.

타운십의 서기는 CBC에 보낸 이메일에서 Jonker가 월요일에 가상으로 회의에 참석하기 전에 두 개의 위원회 회의, 즉 특별 위원회 회의와 위원회 회의에 결석했다고 확인했습니다.

2월 11일 일련의 트윗에서 Ward 3 시의원 William Reilly는 Jonker가 여러 회의에 참석하지 못했으며 사임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존커]가 시정을 소홀히 하지 않으려면 사임하거나 시의회에서 2병동 주민들을 다시 대표할 것을 촉구한다”고 적었다.

최근 기사 보기

온타리오의 시법에 따르면 시의원은 시의회의 허가 없이 3개월 연속 회의에 결석할 경우 공석이 될 수 있습니다.

요크 대학교의 Zac Spicer 부교수는 시의원들이 시의회 밖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법에 대해 “많은 자유”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유권자들이 무엇을 지지할 것인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는 “정치적으로 매우 위험한 게임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