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사람들이 사랑하는 ‘후라이드 피자’

이탈리아 사람들이 사랑하는 ‘후라이드 피자’

82세의 Fernanda Miano를 처음 만난 것은 8월 초 무더운 오후였습니다. 그녀는 스페인 지구(Spanish Quarters)의

유서 깊은 나폴리(Naples) 지역에서 소박한 음식 노점으로 운영하는 낮은(거리 수준의 집) 밖 골목길에서 플라스틱 의자에 앉아

담배를 피우고 있었습니다. 피자 프리타 다 페르난다(Pizza Fritta da Fernanda)라고 하며 메뉴는 튀긴 피자 두 가지 크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大) 3유로, 소(소) 2유로입니다.

이탈리아

에볼루션카지노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에게 사랑스럽게 “Nonna Fernanda”라고 불리는 Miano는 수십 년 동안 가업을

이어온 바로 그 거리에서 어머니에게 피자 프리타 만드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것이 내 머리만큼 커질 줄은 몰랐습니다.

Miano는 담배를 끄고 자리를 비운 의자에 앉으라고 손짓하고 일하러 갔습니다.

그녀는 손가락을 사용하여 Tipo 00 극세 밀가루, 효모, 물, 소금 한 꼬집으로 만든

반죽을 반죽하면서 재빠르게 움직였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으깬 토마토, 돼지 고기 긁기, 모짜렐라 및 리코타를 추가했습니다.

반죽의 또 다른 조각이 상단 레이어로 추가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속재료가 녹고 겉이 바삭하고 푹신할 때까지 기름에 튀겼습니다. more news

Miano는 최종 결과를 종이에 싸서 나에게 건네주었다. 그녀는 내가 그것을 깨물고 있는 것을 보았고 그녀는 “좋아요?”라고 물었습니다.

(“좋은?”).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녀는 미소와 능글맞은 웃음 사이에 있는 자랑스럽고 아는 듯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폴리식 피자라고도 하는 나폴리 피자를 생각할 때 장작불로 구운 벽돌 화덕에 구운 얇은 피자를 떠올리게 됩니다. 이 요리는 매우 높이 평가되어 2017년 유네스코에서 세계 유산으로 지정했습니다. 나폴리 피자는 20세기 초 이탈리아 이민자들이 미국에 소개한 뉴욕 스타일 피자의 영감을 주기도 합니다.

이탈리아

피자 프리타는 나폴리 피자의 덜 알려진 사촌입니다. 이탈리아 폴렌초에 있는 Università di Scienze Gastronomiche의

현대사 부교수이자 The Italian American의 저자인 Simone Cinotto에 따르면, 그것은 제2차 세계 대전 중 나폴리가 연합군에 의해 약 200번의 공습을 겪었을 때 빈곤의 결과로 나타났습니다. 표: 뉴욕시의 음식, 가족 및 지역 사회 Cinotto는 “튀긴 피자는 정말 전시 음식처럼 보입니다. “피자를 만들기 위한 재료가 없었고 많은 오븐이 실제로 폭탄으로 파괴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누락된 재료를 대체할 재료를 찾기 위해 창의적이고 독창적이어야 했습니다.”

전통적인 피자를 구할 수 없는 상황에서 현지인들은 도우를 튀기고 멸치와 브로콜리와 같은 품질이 낮은 재료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아티초크 줄기와 같은 야채의 덜 바람직하지 않은 부분도 사용되었습니다.

“당신이 튀긴 것은 무엇이든 맛있게 됩니다.” Cinotto가 말했습니다. 그는 튀긴 음식의 기술과 시장이 2차 세계 대전 이전부터 이탈리아에 존재했고 문서화되었지만 그 튀긴 피자는 위기에서 나온 특정 결과일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