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COVID 부활에 대처함에 따라

중국이 COVID 부활에 대처함에 따라 수백만 명이 상하이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상하이/베이징 (로이터) –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 성장에 대한 우려를 다시 불러일으키는 새로운 발병을 근절하기

위해 중국 여러 도시의 당국이 분주하게 움직이면서 목요일 수백만 명의 상하이 사람들이 대규모 COVID-19 테스트를 위해 3일째 줄을 섰습니다.

중국이 COVID

.

먹튀검증 지역 관리들이 바이러스 확산을 막는 데 성공하지 못하면 중국의 “다이나믹 제로 COVID” 전략에 따라 주민들의 이동에 대한

장기간의 주요 제한 조치를 취해야 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중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인 상하이는 2개월간의 고통스러운 봉쇄에서 벗어났으며 불법적으로 발생했던 노래방 서비스와 관련된 감염을 격리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상하이는 수요일에 54명의 새로운 지역 전염 COVID 사례를 보고했으며 전날 24명에서 증가했습니다. 최근 며칠 동안 확인된 70건

이상의 사례가 노래방 시설과 관련되어 있다고 당국이 밝혔습니다.

전반적으로 중국 본토는 수요일에 338명의 새로운 지역 COVID 사례를 보고했는데, 이는 새로운 사망자가 없는 353명에서 감소한 것으로

대부분의 국가에서 이제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할 수치입니다.

그러나 발생하는 발병을 엄격하게 근절하려는 중국의 접근 방식으로 인해 주민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정신적 스트레스와 재정적 어려움을

일으키고 글로벌 공급망과 해외 무역을 방해하고 금융 시장을 뒤흔드는 종류의 제한에 대해 경계하고 있습니다.

중국이 COVID 부활에 대처함에

노무라 애널리스트는 노트에서 “오미크론의 부활은 대부분의 다른 국가에서 문제가 아니지만 중국 경제에는 여전히 주된 문제”라고 썼다.

중국은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큰 제조 센터이기 때문에 오미크론의 새로운 물결은 무시할 수 없는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덧붙였다.

중국의 상업 중심지인 상하이는 2,500만 주민 대부분에게 화요일과 목요일 사이에 두 차례의 의무적인 코로나19 검사를 받도록 명령했습니다.

서울시 주민들은 쇼핑몰에 들어가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자주 자가진단을 하고, 7월 말까지 주말마다 시 전역에서 자가진단을 받아야 한다.

상하이에서는 목요일에 또 다른 50개의 주거 단지와 장소가 폐쇄되어 총 81개가 되었습니다.

아웃브레이크로 두더지 잡기 게임하기

중국의 338명의 새로운 사례 중 약 절반은 작은 마을에 1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갇혀 있는 동부 안후이성에서 발생했습니다.

베이징에서는 전날 6명에서 4명의 새로운 감염이 보고되었습니다.

수도는 7월 11일부터 도서관, 영화관, 체육관과 같은 붐비는 장소에 들어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한다고 명령했습니다.

상하이에서 온 사람과 관련된 한 건의 COVID 사례를 발견한 후 북부 산시(山西)성 신장(新疆) 시는 거의 전체 280,000명의 인구를 테스트하고

택시, 승차 호출 및 버스 서비스를 중단하고 다양한 유흥 장소를 폐쇄했습니다.

4건의 새로운 사례가 보고된 다른 성 산시에서는 문화 관광 당국이 여행사에 병마용으로 유명한 수도 시안에서의 단체 여행을 취소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중국은 생명을 구하고 “일시적인” 경제적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다고 말함으로써 타협하지 않는 코로나바이러스 전략을 정당화했습니다.

관리들은 2-1/2년 전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로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COVID 관련 사망자와 중국의 보고된 사망자 수 5,226명을 대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