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기와 정신병은 총격을 ‘원인’하지 않습니다

총기와 정신병은 총격을 ‘원인’하지 않습니다. 치료에 대한 열악한 접근성
미국인들은 다시 한 번 초등학교 총기 난사 사건의 충격과 공포에 몸서리를 치고 있습니다.

19명의 어린이가 사망한 텍사스주 유발데의 비극은 끔찍합니다. 그러나 많은 정치인들의 말에도 불구하고 상상할 수 없는 일은 아니다. 실제로 6월 초 현재 우발데 참사 이후 전국적으로 33건의 추가 총기난사 사건이 발생했다.

총기와 정신병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Uvalde에서 발생한 폭력의 규모와 희생자들의 젊음은 많은 사람들을 놀라울 정도로 동요시켰고, 설명과 해결책을 모두 찾았습니다.

총기와 정신병은

이 학교 총격 사건의 여파로 많은 사람들이 이 비극을 국가의 정신 건강 관리 위기와 연관시키려 했습니다.

Columbine 이후 수십 년 동안 전문가와 정치인은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에서 랩 음악에 이르기까지 학교 총격 사건에 대한 많은 설명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사람들은 이러한 극악무도한 폭력 행위의 원인으로 정신 질환을 지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관 관계가 있을 수 있지만 정신 질환과 총기 폭력 사이에는 입증된 인과 관계가 없으며 학교나 집단 총격은 훨씬 적습니다.

국립 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에 따르면 “심각한 정신 질환을 앓고 있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결코 폭력적이지 않습니다.”

게다가 콜롬비아 대학의 연구원들은 집단 총격범의 8%만이 심각한 정신 질환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총기 난사를 심각한 정신 질환으로 돌리려는 본능은 이해할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해롭습니다.

이러한 진단으로 개인에게 낙인을 찍고 해를 끼치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c

그러나 동일한 컬럼비아 대학교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집단 총격범이 일반 대중보다 과거에 비정신병적 정신병적 또는 신경학적 증상을 가졌을 가먹튀검증 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대중은 정신분열증이나 정신병적 장애와 같은 심각한 정신 질환을 폭력 및 집단 총격과 혼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증거에 따르면 심각한 정신 질환을 너무 강조하고 덜 심각한 정신 건강 문제가 발견되지 않고 치료되지 않을 때 총기 폭력에 기여하는 정도에 대해 충분히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more news

정신 건강은 미국 정신의학 협회(American Psychiatric Association)에서 발행한 주요 진단 도구이자 권위인 정신 장애 진단 및 통계 편람 5판(DSM-5)에 요약된 심각한 장애 그 이상입니다.

개인은 정신 질환에 대한 DSM-5 기준을 충족하지 않더라도 트라우마, 폐쇄 부족, 우울증, 불안, 외로움 등을 다룰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상적인 인간의 경험과 감정은 해결되지 않은 채로 두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곪아 터질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효과적인 대처 기술이 없으면 고통받는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을 관리하기 위해 부적응적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폭력에 대한 부적응적인 환상으로 눈을 돌릴 수도 있습니다. 극소수의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그 폭력적인 환상에 작용하여 증상을 종결시키거나 완화시키려는 왜곡된 시도를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은 더 많은 DSM-5 진단, 입원 또는 집중 의료 치료 양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