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가 쓰나미로 첫 사망, 영국 여성 가족은 말한다

통가 – 대규모 수중 화산 폭발 로 인해 쓰나미가 태평양 국가 통가를 강타한 후 실종된 영국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되었다고 그녀의 가족이 말했습니다.

통가

Angela Glover(50세)는 2015년부터 남편 James와 함께 통가에 살고 있으며 통가 동물 복지 협회를 설립했다고 그녀의 오빠인
Nick Eleini 가 BBC News 에 말했습니다 . Glover는 Instagram에 화산 폭발에 대해 게시했습니다.

Eleini는 그의 여동생이 파도에 휩쓸려 행방불명이 되었고 나중에 남편에 의해 발견되었고 그녀의 가족에게 알렸다고 말했습니다.

Eleini 는 Sky News 비디오에서 “이 끔찍한 사고가 개를 구하려다 일어난 일임을 이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Angela는 항상
개를 깊이 사랑했습니다.”

토요일에 훙가 통가-헝가 하파이 화산의 분화는 통가수도 누쿠알로파에서 북쪽으로 약 40마일 떨어진 곳에서 발생했으며, 그 결과 파도가 해안을
가로질러 충돌하고 사람들이 더 높은 곳으로 돌진했습니다. 이 섬의 인구는 105,000명으로 추정되며 대부분이 폴리네시아계입니다.

Elenini는 “Angela와 James는 통가에서의 삶을 사랑했고 통가사람들을 사랑했습니다. 특히 가족에 대한 통가사랑과 통가문화를 사랑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꿈을 꾸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항상 통가 같은 곳에서 살기를 원했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그 꿈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통가 동물 복지 협회

통가당국은 쓰나미와 관련된 다른 사망자는 확인하지 않았지만 유엔 대변인 스테판 두자릭은 통가에서 2명이 실종된 것으로 보고됐다고 말했다.
Dujarric은 Glover가 그들 중 하나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태평양 건너 페루의 한 해변에서 화산으로 인한 파도에 2명이 익사했다고 AP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홍수는 뉴질랜드와 캘리포니아 산타크루즈와
같은 곳에서 경미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비행기가 취소되고 정전이 계속되면서 빠른 폭설이 예보자들에게 충격을 줍니다.

이 폭발로 통가의 인터넷이 끊겼고 전 세계의 친구와 가족들은 부상자와 피해 규모를 파악하기 위해 초조하게 연락을 시도했습니다.
정부 웹사이트와 기타 공식 출처조차 주말의 대부분 동안 업데이트가 없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

섬나라와 전 세계를 연결하는 단일 수중 광섬유 케이블을 소유한 회사는 분화로 인해 끊어졌을 가능성이 있으며 수리에는 몇 주가 소요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뉴질랜드와 호주는 월요일에 피해를 평가하기 위해 통가에 군 정찰기를 보낼 수 있었다. 뉴질랜드는 화요일 군용 수송기에 꼭 필요한 식수를
포함한 필수 물품을 보내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유니세프 퍼시픽은 또한 물, 위생 키트, 텐트와 같은 비상 용품을 전국에 보낼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해 정찰기를 급파했다.

이번 폭발로 태평양 섬들은 화산재로 뒤덮였고 전력 공급이 중단됐으며 통신도 두절됐다.

카지노 알공급

국제적십자연맹(IFRC)은 통가 주민 10만 명 중 8만 명이 피해를 보았을 수 있다고 밝혔다.

저신다 아던 뉴질랜드 총리는 쓰나미로 “심각한 피해”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또한 화산재로 물 공급원이 오염돼 생수가 필요하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