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홍수: 물이 왔고 이제 모든 것

파키스탄 홍수: 물이 왔고 이제 모든 것
파키스탄의 거침없는 폭우로 가옥과 소지품이 파괴되어 수천만 명이 피해를 입고 1,00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파키스탄 홍수: 물이

토토 북부와 남부의 지상에 있는 두 명의 BBC 특파원이 그들이 보고 있는 황폐함을 전합니다.

파키스탄 북부 나우셰라
세컨더 케르마니

북부 마을 Nowshera 교외의 홍수로 황폐한 거리를 걸어가면서 주민들은 집으로 돌아가 피해를 조사하고 무엇을 인양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more news

일부는 검은색 고무 튜브를 사용하여 진흙 투성이의 갈색 물을 따라 뜨는데 도움이 되었고 때로는 가슴까지 닿았고, 다른 일부는 조심스럽게

그 물을 통과했습니다. 어린 아들을 어깨 위에 앉힌 요리사 Imadullah는 겨우 가족에게 다가갔습니다. 집. 그들의 모든 소지품은 쌓여 있었고 진흙으로 뒤덮여 거의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BBC에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며 “아무것도 구할 수 없었고 우리 아이들의 목숨만 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사진: 파키스탄의 홍수와 공포
WATCH: 피해자를 홍수 위로 끌어올리는 데 사용되는 침대 프레임
현장: 파키스탄 홍수 피해자들이 도움을 요청하는 메모를 던졌습니다.
물에 잠긴 길을 더 내려가면 두 명의 여성이 서로를 꼭 붙잡고 집으로 달려가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물은 너무 깊었습니다.

파키스탄 홍수: 물이

“아직 서 있는지, 무너졌는지 알 수 없습니다. 어떻게 다시 지을지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학교의 캠프에 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나의

증인입니다. 우리는 그렇지 않습니다.” 돈 좀 있어.”

수십만 채의 집이 전국적으로 파괴되거나 부분적으로 손상되어 수백만 명이 집을 잃었습니다. 파키스탄 관리들은 약 100억 달러 상당의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농작물이 전멸되면서 식량 부족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현재 구호 캠프에 살고 있습니다. 나우셰라에서 멀지 않은 곳에 수백 명의 다른 사람들이 고속도로 옆에 텐트를 쳤습니다. 그곳에서 물이 더 빠지면 곧 돌아올 수 있기를 바라면서 적어도 집은 감시할 수 있습니다.

“너무 고통스러워 말로 표현할 수 없어요.” 로지나의 일곱 자녀가 옆에서 뒹굴면서 말합니다.

몬순 비는 매년 발생하지만 이 정도 규모는 아닙니다. 파키스탄의 일부 지역은 예년보다 몇 배나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여름 비는 10년 만에 기록된 가장 큰 폭우이며 정부 장관들은 국가가 전 세계 배출량의 작은 부분에만 기여함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기후

변화에 대한 대가를 치르고 있다고 말합니다.

설명: 기후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극한 날씨: 그것이 무엇이며 기후 변화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셰바즈 샤리프(Shehbaz Sharif) 총리는 외신 기자들을 위한 브리핑에서 BBC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여름 초 홍수가 처음 시작됐을 때 관리들이 더디게 대응했다는 비판을 일축했다.

그는 “우리는 확실히 우리의 경험을 통해 배울 것”이라며 “하지만 글로벌 커뮤니티는 오늘 우리를 지지해야 한다. 우리의 요구 사항과 현재 시점까지 받고 있는 것 사이에 하품을 하는 격차”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