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총에 대한 여러 계획 중 RM6mil 도로 프로젝트,

푸총에 대한 여러 계획 중 RM6mil 도로 프로젝트, 시장이 말합니다.

푸총에

토토사이트 잘란 반다르 푸총 자야에서 잘란 티옹까지 연결 도로가 건설되면 푸총 주민들은 원활한 교통 흐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Subang Jaya 시장 Datuk Johary Anuar는 특히 피크 시간 동안 Bandar Puchong Jaya의 교통 혼잡을 줄이기

위해 RM6mil 도로 프로젝트가 제안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USJ7, Subang Jaya, Selangor에 있는 MBSJ 다목적 홀에서 열린 Subang Jaya City Council(MBSJ) 예산 2023 타운홀

세션에서 제기된 여러 프로젝트 중 하나였으며 MBSJ 대표와 이해 관계자로 구성된 3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석했습니다.

Johary는 또한 시의회가 수방자야를 더 깨끗하고 더 나은 환경을 위한 저탄소 도시로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자동차 없는 날 프로그램을 더 많은 지역으로 확대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푸총에 대한 여러 계획 중 RM6mil 도로 프로젝트,

현재 자동차 없는 날은 매월 첫째 일요일에 잘란 케마후안(Jalan Kemajuan)을 따라 진행됩니다.

MBSJ는 또한 일부 홍수 완화 조치를 시행하고 앞으로 우기에 대비할 계획입니다.more news

“시 의회는 지난 12월 홍수 이후 공공 시설을 수리하고 인도적 지원을 제공하는 데 약 116만 링깃을 사용했습니다.

“예기치 않은 재난으로부터 도시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MBSJ는 조기 홍수 경보 시스템을 더 많은

지역으로 확대할 것을 제안했습니다.”라고 Johary가 말했습니다.

또한 카드에는 RM1.78mil의 예상 비용과 Bandar Puteri의 RM1mil 라이브러리 업그레이드로 추정되는

Puchong의 Kampung Baru Batu 14에 있는 Jalan Rotan, Lorong Bertam 및 주변 환경의 기존 배수를 개선하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Johary는 지역 사회에 자신의 지역에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프로젝트를 제안하고 시의회에서 지역 사회 보조금을 신청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MBSJ가 이러한 교부금을 위해 연간 RM3백만을 따로 떼어 놓았다고 덧붙였습니다.

Johary는 또한 참가자들과 2023년 위원회의 예산 할당을 공유하고 이해 관계자에게 피드백을 제공할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