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낙태 금지를 막는 판사

플로리다 낙태 금지를 막는 판사; 켄터키주 금지령 보류

플로리다

플로리다 판사는 목요일 자신이 거주하는 주에서 15주간의 낙태 금지를 일시적으로 차단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그의 벤치 판결은 금요일 금지법이 제정되기 전에는 효력을 발휘하지 못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파워볼사이트

한편, 켄터키주 판사는 낙태를 거의 전면 금지하는 주를 일시적으로 차단하여 지난주 미국 대법원이 Roe v. Wade를 뒤집으면서 갑자기 중단된 절차를 재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플로리다와 켄터키의 사건은 대법원이 연방 헌법에 따라 낙태를 더 이상 보호하지 않는다는 판결을

내린 후 전국 법원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투를 반영합니다. 고등 법원은 낙태가 국경 내에서 합법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일을 주에 맡겼습니다.

논쟁의 양쪽에 있는 변호사는 주 헌법에 의존해야 했습니다.

일부 법적 분쟁에는 켄터키주와 플로리다주와 같이 Roe가 무너질 경우 효력을 발생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방아쇠 법이 포함됩니다. 일부는 수 세대 동안 시행되지 않은 책에 금지된 내용을 포함합니다. 기타 낙태 금지는 Roe에 대한 판결이 있을 때까지 보류되었으며 현재 추진되고 있습니다.

플로리다에서는 존 C. 쿠퍼 판사가 15주간의 낙태 금지법 시행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다.

쿠퍼는 플로리다의 금지령이 “플로리다 헌법의 프라이버시 조항을 위반한다는 점에서 위헌”이라고 말했다.

플로리다

공화당 주지사 Ron DeSantis는 주가 항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벤치에서 내려진 Cooper의 결정은 그가 서면 명령에 서명할 때까지 구속력이 없을 것입니다. 즉,

15주 금지령이 예정대로 금요일에 발효되며, 시간의 차이로 인해 일부 환자가 영향을 받을지 여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됩니다. 플로리다의 현행법은 낙태를 최대 24주까지 허용하고 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플로리다 가족계획연맹(Florida Alliance of Planned Parenthood Affiliates)의

로라 굿휴(Laura Goodhue) 전무는 클리닉이 여전히 환자를 진료하고 있으며 법에 따라 운영되지만 의사에게는 어려운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불필요한 지연이 많고 환자들은 현재 법 체계의 변덕에 있다”고 말했다.

법원 활동의 분주함은 다른 주에서도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애리조나에서는 주지사가 동의하지 않고 15주 이후 낙태를 금지하는 새로운 법률이 우선한다고 밝혔지만,

애리조나 주 법무장관은 주정부 이전부터 책에 나와 있던 완전한 낙태 금지가 시행될 수 있다고 수요일 말했습니다. 그 주의 낙태 제공자는 기소가 두려워 즉시 절차를 중단했습니다.

낙태 금지가 일시적으로 차단된 루이지애나에서는 뉴올리언스의 한 병원 의사들이 목요일에 절차를 진행하고 있었다. 여성건강센터 대변인.

그리고 웨스트 버지니아에서 Jim Justice 주지사는 목요일에 그곳에서 낙태법을 다루기

위해 특별 입법 회의를 소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웨스트버지니아, 20주 만에 낙태 금지…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