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는 신속하게 마스크 의무를 철회

이러한 조치는 월요일 연방 판사가 기차, 비행기, 공항에 적용되는 연방 마스크 의무를 무효화한 후 나온 것입니다.

항공사

바이든 행정부가 결정에 항소를 숙고하는 동안 월요일 연방 판사 가 비행기, 기차 및 버스에 대한 연방 마스크 의무를 무효화 한 후 여러 항공사가 마스크 요구 사항을 신속하게 철회했습니다.

American Airlines, Delta Air Lines, Southwest Airlines, United Airlines 모두 월요일 밤 마스크 요구 사항을 종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일부 항공사는 승객이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기록한 대로 비행 중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아메리칸 항공은 성명 을 통해 “미국 교통안전국이 연방 안면 마스크 의무를 더 이상 시행하지 않음에 따라 미국 공항과 국내선 항공편에서
우리 고객과 팀원들에게 더 이상 안면 마스크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지역 조례에 따라 또는 국가 요구 사항에 따라 특정 국제 위치를 오가는 경우 안면 마스크가 여전히 필요할 수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여행하는 모든 사람들을 환영하는 환경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약속에 따라 고객과 팀원들은 재량에 따라 계속해서
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Delta Air Lines는 정책 변경이 시행됨에 따라 인내심을 요청했습니다. 항공사

“이 발표의 예상치 못한 성격을 고려할 때 고객, 항공사 직원 및 TSA와 같은 연방 기관 직원이 이 정보를 다른 시간에 수신할 수 있음을 유의해 주십시오 . 

” “이 뉴스가 보다 광범위하게 전달됨에 따라 앞으로 24시간 동안 일관성 없는 집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집행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이해와 인내를 보여주십시오.”

항공사들은 의무 이행과 항공기의 적절한 환기 시스템을 둘러싸고 승객들과의 갈등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들어 백악관에 권한을 철회하도록 로비하고 있다.

그러나 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지난주 비행기, 기차, 공항을 포함한 교통 수단에 대한 연방 마스크 의무를 5월 3일까지 연장 했습니다.

이 명령은 4월 18일에 만료될 예정이었지만 기관은 더 많은 시간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감염이 증가 함에 따라 COVID-19 의 심각한 사례의 잠재적인 증가를 모니터링합니다 .

이 명령은 “사람은 미국 내로 또는 미국 내로 이동하는 모든 운송 수단(예: 비행기, 기차, 지하철, 버스, 택시, 라이드 셰어, 페리,
선박, 트롤리 및 케이블카)을 이용할 때 입과 코를 가리고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주” 및 교통 허브에 있는 동안.

카지노 알본사

월요일 플로리다에 있는 연방 판사의 결정 에 따라 바이든 행정부는 “잠재적인 다음 단계를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 관계자는 성명을 내고 “그런 와중에 오늘 법원의 결정은 CDC의 대중교통 마스킹 명령이 현재 발효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따라서 TSA는 현재 대중 교통 및 교통 허브에서 마스크 사용을 요구하는 보안 지침 및 긴급 수정안을 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CDC는 사람들이 실내 대중 교통 환경에서 계속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