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발유 가격이 기록을

휘발유 가격이 기록을 경신함에 따라 세계 은행은 1970 년대 스타일의 ‘스태그플레이션’에 대해 경고합니다.

미국 휘발유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세계은행은 인플레이션 상승과 경제성장 둔화가 결합되어 세계 경제가 1970년대 스타일의 “스태그플레이션”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AAA에 따르면 화요일 미국 휘발유 가격은 갤런당 4.91달러를 기록했다. 같은 날 세계은행은 최근 세계 경제 전망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전 세계의 현재 경제 상황을 “1970년대 스태그플레이션” 당시의 경제 상황과 비교했다.

코로나19 팬데믹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데이비드 맬패스 세계은행 총재는 성명에서 “우크라이나 전쟁, 중국의 봉쇄, 공급망 붕괴, 스태그플레이션 위험이 성장을 망치고 있다”고 말했다. “많은 국가에서 경기 침체를 피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시장은 기대하기 때문에 생산을 장려하고 무역 제한을 피하는 것이 시급합니다.

재정, 통화, 기후 및 부채 정책의 변화는 자본 오배분과 불평등에 대응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보고서에서 현재 경제가 주요 영역에서 1970년대의 경제와 유사하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개발 도상국은 인플레이션을 억제하는 데 필요한 긴축 통화 정책과 관련하여 직면하고 있습니다.

휘발유

세계 은행은 전 세계 인플레이션이 내년에 완만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많은 경제”에서 목표치를 초과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선진 경제”의 경제 성장률은 2021년 5.1%에서 2022년 2.6%로, 2023년에는 2.2%로 추가 둔화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경제는 현재 미국 달러의 강세, 상품 가격의 작은 비율 증가, 강력한 “주요 금융 기관의 대차 대조표”

및 가격에 대한 더 나은 통제를 포함하여 몇 가지 중요한 영역에서 1970년대의 경제와 다릅니다. 중앙 은행을 통한 안정성과 인플레이션 목표 달성 실적.

파워볼 추천

보고서 서문에서 Malpass는 1970년대 스태그플레이션 회복에서 얻은 통찰력이 “긴장적”이라고 썼으며

“1970년대 말 인플레이션을 통제하기 위해 필요한 금리 인상이 너무 가파르게 개발도상국의 일련의 부채 위기와 함께 글로벌 경기 침체,

일부 국가에서는 ‘잃어버린 10년’을 촉발하고 있습니다.”

Malpass는 또한 글로벌 경기 침체를 피하더라도 “스태그플레이션의 고통이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More news

식량 및 유가 급등에 대응하고 사회 안전망을 강화하고 부채 구제 노력을 강화하고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전염병의 피해를 제한하는 것과 같은 조치와 함께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대량 공급 증가”가 제안되었습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 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