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 크리에이터 기금 수혜자 중 캐리비안 요리 시연 해밀턴

흑인 크리에이터 기금에 선정된 캐나다 크리에이터 중 Chris De La Rosa, 오타와의 Tosin Ayeronwi

Chris De La Rosa는 당신이 세계 어디에 있든 카리브해 음식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모든 음식과 모든 요리 문화를 긍정적으로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틈새 시장을 개척하여 전 세계 어디에 기반을 두고 있든 누구나 성공할 수 있습니다.”

해밀턴에 기반을 둔 이 제작자는 구독자가 800,000명에 불과한 자신의 채널인 CaribbeanPot에서 이 모든 일과 그 이상을 수행합니다. 그의 동영상은 총 9000만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De La Rosa의 채널은 자녀가 언젠가 만들 레시피를 수집하고 그가 자라면서 즐겼던 풍부한 요리를 기록하기 위해 시작한 블로그인 CaribbeanPot.com의 YouTube 채널입니다.

이제 채널은 2022년 #YouTubeBlack Voices 클래스의 일부로, 사이트의 제작자는 YouTube 채널을 성장시키고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자금과 지원을 받습니다.

YouTube는 2020년 블로그 게시물에서 흑인의 목소리와 아이디어를 증폭하고 고양하기 위한 다년간의 1억 달러 기금을 설명하는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De La Rosa는 오타와의 Tosin Ayeronwi를 포함하여 기금에 선정된 5명의 캐나다 크리에이터 중 한 명입니다.

흑인 크리에이터 기금

추가 자금으로 그는 자신이 만드는 음식 뒤에 숨겨진 더 큰 이야기를 할 계획입니다.

“나는 음식뿐만 아니라 음식이 어디서 오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더 하고 싶습니다. 저도 그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항상 부엌에 있고 싶지는 않습니다.”

De La Rosa가 알고 성장한 많은 식사는 문서화되지 않았으며 정확한 측정값이 없습니다.

그는 “처음부터 모든 것을 만들어야 했고 그들이 자라면서 즐겼던 풍미를 바로 여기 캐나다에서도 쉽게 재현할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요리 시연 흑인 크리에이터

트리니다드에서 자라면서 남자든 여자든 모두가 요리하는 법을 알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부모님은 두 명의 남자아이와 두 명의 여자아이가 있습니다. 당시 카리브해와 다른 많은 지역에서처럼 성 역할을 할당하지 않으셨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 엄마는 항상 아들들, 특히 아들들이 독립적이고 자신의 일을 하기를 원했습니다.”

10대 중반에 De La Rosa는 캐나다로 이주하여 해밀턴에서 이모, 사촌들과 함께 살았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몇 가지 식사를 준비해야 하는 후 그는 그 어느 때보다 고향의 맛을 다시 느끼고 싶어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밖이 영하 20도이고 흐리고 눈이 내리면 다시 카리브해의 일부인 것처럼 느끼고 싶을 것입니다.”

YouTube에서 다른 흑인 제작자에게 다가갈 때 De La Rosa는 자신의 영감이 유사한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보시면 제가 2009년부터 해온 것과 같은 주제로 15, 20, 30, 40개의 다른 채널을 찾을 수 있습니다. 편집, 촬영 방식, 카메라에서 말하는 방식, 내 채널의 요소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