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nso, Pujols, Acuña는 홈런 더비에 참가한다고

Alonso, Pujols, Acuña는 홈런 더비에 참가한다고 말합니다.

Alonso

먹튀검증사이트 애틀랜타 (AP) — 메츠의 강타자 피트 알론소는 카디널스의 알버트 푸홀스와 브레이브스의 로날드 아쿠냐 주니어도

포함되는 필드를 상대로 3연속 올스타 홈런 더비를 우승한 최초의 선수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뉴욕의 1루수는 월요일 자신이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7월 18일 대회에 참가한 8명의 참가자 중 한 명임을 확인했다.

알론소는 월요일 밤 메츠가 애틀랜타에서 경기를 하기 전에 “정말 재미있는 이벤트이고 매우 흥미진진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에 들어갈 정말 좋은 계획을 가지고 있고, 다시 말하지만, 나는 너무 재미있다. 저보다 더 재미있는 사람은 없을 것 같아요. 특히 이 이벤트에 관해서는요.”

Alonso, Pujols, Acuña는

메츠의 벤치 코치이자 현재 워싱턴 내셔널스의 특별 보조인 데이브 자우스(Dave Jauss)는 2년 연속 더비를 위해 알론소에게 투구할 것입니다.

알론소는 “그에게 커피를 2포트 정도 주고 후로 버드 라이트 한 상자만 주면 된다”고 말했다.

Alonso는 Denver의 Coors Field에서 열린 작년 Derby에서 총 74개의 홈런을 쳤고 최종 라운드에서 볼티모어의 Trey Mancini를 23-22로 이겼습니다.

Alonso는 Ken Griffey Jr.(1998-99) 및 Yoenis Céspedes(2013-14)와 함께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리피는 또한 1994년에 우승했으며 유일한 3번의 챔피언입니다.

Pujols는 2003년, 2007년, 2009년 및 2015년에 짧은 경기를 치른 후 다섯 번째 더비에 참가할 것입니다.

그와 디트로이트의 Miguel Cabrera는 커미셔너 Rob Manfred에 의해 특별 선택으로 올스타 명단에 추가되었습니다.

푸홀스는 11번째 올스타 출전을 하고 이전 집에서 열리는 더비에 참가할 것입니다. 그는 지난 시즌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에 의해

삭감된 후 다저스와 함께 85경기를 뛰었고, 올 시즌 전에 세인트루이스와 계약했으며, 이번 시즌이 자신의 마지막 경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2세의 푸홀스는 이번 시즌 5개의 홈런을 기록했고 통산 684개의 홈런을 기록했으며 통산 5위입니다.

Pujols는 월요일 밤에 “올스타 게임에 복귀하고 홈런 더비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그것은 제가 아주 좋아하는 일이며 제 아이들이 신나게 놀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그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결국 우리에 대한 것이 아니라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셔널리그의 선발 외야수가 될 애틀랜타 스타 아쿠냐는 두 번째 홈런 더비에 출전한다. Acuña는 2019년 Alonso에

의해 41개의 홈런으로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면서 탈락했습니다.

Acuña는 10개 이상의 홈런을 가진 7명의 애틀랜타 선수 중 한 명이 아니지만 더비에서 경쟁할 것입니다.

Acuña는 8개의 홈런과 함께 .274의 타율을 기록한 메츠와의 월요일 밤 경기에 참가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오른쪽 무릎 재건 수술에서 회복을 계속하면서 시즌 초반 19경기를 결장했다.

Acuña는 올스타 투표에서 NL의 리더였습니다.

Joey Gallo, Shohei Ohtani, Matt Olson, Salvador Pérez, Juan Soto 및 Trevor Story도 작년에 경쟁했습니다.

다저스타디움으로 예정됐던 올스타전이 코로나19로 취소됐던 2020년에는 더비가 없었다.

Alonso는 최종 라운드에서 Vladimir Guerrero Jr.를 역시 23-22로 꺾고 신인으로 클리블랜드에서

열린 2019 더비에서 우승했습니다. 아버지가 2007년 대회에서 우승한 게레로는 총 91개의 홈런을 쳤지만 결승전에서 지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