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r는 트럼프가 기밀

Barr는 트럼프가 기밀 기록에 대해 정부를 ‘기만했다’고 제안

William Barr 전 법무장관은 금요일 자신을 임명한 대통령이

법무부는 도널드 트럼프가 퇴임 후 플로리다 자택에 보관한 정부 기록과 기밀 문서를 조사하고 있다.

16개월 동안 트럼프는 국립문서기록관리청(National Archives and Records Administration)과 법무부와 씨름했다.

카지노 제작 이 분쟁은 FBI가 거주지를 수색하고 더 많은 대통령 기록과 문서를 발견하면서 8월 8일 위기에 이르렀다.

Barr는 트럼프가

민감한 문서 — 트럼프 변호사가 6월에 더 이상 자료가 남아 있지 않다는 증언에 서명했음에도 불구하고.

Barr는 트럼프가

“1년 동안 턱을 괴고 자발적인 행동에 속아 소환장을 받았어요.

그들은 그것에 속았다 – 그들은 느낀다”라고 Barr는 금요일 Fox News와의 인터뷰에서 이 사건에 대한 정부의 조치에 대해 말했다.

“사실이 밝혀지기 시작했는데, 그들이 얼마나 기다립니까?”

Barr는 또한 문서가 트럼프가 아닌 정부의 것이라고 말하면서 법무부의 편을 들었습니다.

트럼프가 가져온 기밀 기록에 무엇이 있는지, 왜 가져갔는지는 불분명하며, 바는 트럼프의 동기가 무엇인지 알 수 없다고 말했다.

Barr는 문서가 취해진 정당한 이유를 생각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Barr는 “솔직히 ‘나는 모든 것을 기밀 해제했다’는 이 주장에 회의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생각에 그것은 매우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 실제로 그가 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지 못하고 수십 개의 상자 위에 서 있었다면,

‘여기에 있는 모든 항목의 기밀을 해제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학대가 될 것이고, 문서를 가져가는 것보다 거의 더 나쁠 정도로 무모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Barr는 Mar-a-Lago에서 찍은 문서를 검토하기 위해 특별 마스터에 대한 트럼프의 제안은 “빨간 청어”이자 “시간 낭비”라고 말하면서 수색 영장을 믿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이 현재 시점까지 물건을 가져 갔다면 아마도 꽤 좋은 증거가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추측입니다.”

그러나 트럼프의 변호사 크리스 키세는 마라라고에서 압수한 정보에 대해 독립적인 검토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나는 이것이 시간 낭비가 될 것이라고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고 키세가 말했다. “특별한 마스터는 실제 문제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적절한 맥락에 배치하고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미국 국민에게 프로세스의 무결성에 대한 더 큰 신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Barr의 전 상사에 대한 비판은 2019년 그가 Justice를 이끌면서 충성파로 명성을 얻은 후 주목됩니다.more news

트럼프 대통령과 러시아 관계에 대한 뮬러 특검 조사 이후 트럼프를 사법방해 혐의로 기소하지 않기 위해 논란이 되고 있는 메모에 의존했다.

그러나 Barr는 부분적으로 기록 분쟁이 잘못된 것으로 간주하여 논란을 일으키려는 트럼프의 법적 변호에 어느 정도 편을 들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 사람이 전직 대통령이라는 사실을 감안할 때 국가의 상태를 감안할 때 … 정부가

문서를 다시 돌려받으십시오. 신중한 판단의 문제로 사건을 제기하는 것이 정말 의미가 있습니까?” 바르가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