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2를 줄이는 새로운 방법 축하

CO2를 줄이는 새로운 방법 축하 – 탄소 절단 기술

지구를 가열하는 엄청난 양의 이산화탄소는 종이에서 플라스틱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삶을 지탱하는 많은 핵심 재료를 제조하는 동안 생성됩니다.

우리의 환경 분석가인 Roger Harrabin은 이러한 배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저탄소 기술을 탐구해 왔습니다. 그는 이야기를 전하는 데 도움을 줄 예술가들을 고용했습니다.

과학자들은 프린터 용지에서 잉크를 빨아들이는 마법의 장치를 발명하여 각 용지를 10번 이상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들은 사무용 용지에 대한 수요를 줄임으로써 제지 및 펄프 산업에서 배출되는 행성 가열 이산화탄소(CO2)의 양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CO2를 줄이는

소위 “디프린터(de-printer)”의 비결은 잉크가 페이지에 스며드는 것을 방지하는 특수 코팅 용지입니다. 그러면 강력한 레이저가 잉크를 기화시킵니다.

CO2를 줄이는

이스라엘 Reep Technologies의 수석 개발자 Barak Yekutiely는 이를 원형 인쇄라고 설명합니다.

“우리가 지구를 생각한다면 너무 많은 나무를 베어내는 일을 중단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 발명은 기후 기술 솔루션에 대한 iPlayer 다큐멘터리에 등장합니다. 그것은 탄소 절단의 기술이라고 불리며, 환경을 보도한 지 35년 만에 BBC를 위한 나의 마지막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내가 강철, 시멘트, 플라스틱,

알루미늄과 종이 – 이러한 일상적인 재료를 제조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생성되는 엄청난 양의 지구를 가열하는 CO2를 강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환경 분석가 Roger Harrabin은 콘크리트, 강철, 알루미늄, 플라스틱 및 판지로 작업하는 영국 예술가들의 노력에 대해 보고합니다.

이러한 숨겨진 “내장된” 배출물은 함께 전 세계의 모든 비행기, 트럭, 자동차, 기차 및 선박을 합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CO2를 생성합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배출을 해결하는 한 가지 방법은 생산되는 CO2의 양을 제한하는 새로운 기술을 발명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다른 하나는 단순히 물건을 덜 사용하는 것입니다.

디프린터는 저탄소 시대에 적합한 기술을 생산하기 위한 혁신의 눈사태의 일부입니다.

스웨덴 북부의 한 회사는 철강 제조에서 CO2를 제거하는 방법의 빛나는 예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이 산업은 연간 거의 30억 톤의 가스를 배출합니다. 이는 전체 인도 경제에서 연간 CO2를 생산하는 모든 활동과 거의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강철을 만드는 것은 철을 함유한 암석과 석탄에서 추출한 코크스를 혼합한 다음 오염이 심한 석탄이나 가스를 사용하여 1,500C로 과열시키는 과정을 포함합니다.more news

열은 철을 강철의 전구체로 바꾸는 화학 반응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훨씬 더 많은 CO2를 생성합니다. 사실 이 공정은 철강을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톤의 CO2를 생성합니다.

그러나 이제 북극권 남쪽에 있는 Lulea 마을에서 다국적 철강 제조업체인 SSAB가 CO2 생성을 막을 방법을 찾았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필요한 열을 생산하기 위해 석탄 대신 풍력 터빈이나 수력 발전과 같은 재생 가능한 전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2단계는 반응단계에서 코크스를 수소로 대체하는 것이다.

부산물로 CO2를 생성하는 대신 수소 및 철과의 반응은 H2O… 물만 생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