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Major: PM에 대한 리더십 위협은 용납할 수

John Major

John Major: PM에 대한 리더십 위협은 용납할 수 없습니다.
토토사이트 존 메이저 경은 테레사 메이에 대한 조롱과 일부 보수당 의원들이 그녀의 리더십에 대한 “일상적인 공격”을 “완전히 용납할 수 없다”고 말했다.

전 총리는 메이에게 도전하는 사람들을 “경험이 없다”고 말하면서 대안을 보았을 때 메이에게 “더욱 끌린다”고 느꼈다고 덧붙였다.

South Shields에서 연설하면서 그는 또 다른 Brexit 투표를 주장했습니다.
보리스 존슨이 “더 나은 브렉시트 계획”을 수립하고 리더십 도전을 배제하기를 거부한 후 나온 것입니다.

전 외무장관은 지난 7월 메이 총리의 유럽연합(EU)과의 경제 협력 계획(체커스 계획으로 알려짐)에 항의하며 내각을 사임했다.

또한 일부 브렉시트 지지자들은 상품에 대한 “공통 규칙서”에 대한 그녀의 제안이 영국의 주권을 침해하고 2016년 국민투표 투표를 배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달 초 총리의 계획에 반대하는 보수당 의원들은 어떻게 그리고 언제 그녀를 사임할 수 있는지 논의하기 위해 만났다. 데이비드 밀리밴드 전 노동당 외무장관과 함께 사우스 쉴즈에서 열린 행사에서 존 경은 “나는 일상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총리에 대한 가장 어처구니없는 공격은 우리가 보고 싶어하는 정치 정신인가, 아니면 영국의 협상 태세를 위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그는 의원의 이름을 거론하지 않았지만 “총리 후보를 볼 때 나는 그녀에게 더 끌린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는 “그녀가 특정한 종류의 브렉시트를 하지 않는 한 그녀의 지도력 선거에 대한 위협은… 내가 생각하기에 그 어떤 총리에 대한 행동에서도 원격으로 용인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훨씬 뛰어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John Major

그리고 그는 “이런 조롱을 조롱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어떤 종류의 일관된 계획을 스스로 생각해내지 못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금요일 BBC의 로라 쿤스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존슨은 보수당을 지지하는 메이 부인에게 도전하는 것을 반복적으로 거부했습니다. 리더십은 대신 “내 일은 내가 믿는 것을 대변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메이 총리는 “필요하다고 느끼는 한 사무실에 남아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메이 총리의 체커스 계획에 대한 반대 입장을 재확인하면서 국가에 “정치적, 경제적 재앙”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다른 곳에서 존 경은 2016년 국민투표에서 브렉시트에 찬성한 주장이 “환상”이었기 때문에 영국 대중이 EU 탈퇴에 대해 다시 투표할 수 있어야 한다는 자신의 믿음을 반복했습니다.

그는 “말한 내용이 사실로 밝혀진 것은 거의 없다”고 말했다.
영국은 2019년 3월 29일에 EU를 탈퇴할 예정이며 탈퇴 및 향후 협력 조건에 대한 협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보수당 회의는 버밍엄에서 시작될 예정입니다. BBC의 로라 쿤스버그(Laura Kuenssberg)는 도전을 배제할 것을 네 번 요청한 전직 외무장관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일은 내가 믿는 것을 대변하는 것입니다.”

메이 총리는 “필요하다고 느끼는 한 사무실에 남아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그녀의 Checkers 계획이 “단순히 참을 수 없는” 것이며 반드시 가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영국을 EU에서 탈퇴시키기 위한 캠페인의 주도적 인물이었던 보수당 지지자는 “이제 나의 의무는 자유를 다시 주장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