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t Morrison의 비밀 포트폴리오에 대한 항의

Scott Morrison의 비밀 포트폴리오에 대한 항의, Julian Assange의 변호사가 CIA를 고소하고 Donald Trump 급습에 대한 최신 정보

스콧 모리슨은 자신의 비밀 장관 임명이 폭로된 후 언론에 간략하게 언급했고, 이란은 살만 루시디에 대한 공격과의 연관성을

“단호하게” 부인했으며, 도널드 트럼프는 FBI가 그의 여권 3개를 모두 “훔쳤다”고 주장했다.

Scott Morrison의

사설파워볼사이트 좋은 아침. SBS 뉴스 ‘모닝브리핑’을 하고 있는 제시카 바입니다.

Scott Morrison은 비밀 포트폴리오가 폭로된 후 ‘어떤 일상적인 정치에도 관여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스콧 모리슨 총리는 총리 재임 기간 동안 비밀리에 추가 포트폴리오에 투입됐다는 사실이 폭로된 후 선거 패배 이후 “일상적인

정치에 관여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Morrison은 David Hurley 총독이 다른 장관들과 함께 보건, 재정 및 자원 포트폴리오에 임명했습니다.

앤서니 알바네스 총리는 이번 조치에 대해 “비민주적 국가에서라면 조롱할 수 있는 일종의 깡통 활동”이라고 말했다.

말콤 턴불(Malcolm Turnbull) 전 자유당 총리는 이번 폭로가 “끔찍하다”며 수상과 내각이 자신이 “사악한 일”이라고 부른 일에

동참했다는 사실에 “놀랍다”고 말했다.

Scott Morrison의

Julian Assange의 변호사가 CIA를 고소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WikiLeaks 설립자 Julian Assange의 변호사는 두 명의 언론인과 함께 CIA와 Mike Pompeo 전 국장을 고소했습니다.

원고 측 변호사는 스파이 혐의로 인해 WikiLeaks 설립자의 공정한 재판을 받을 권리가 이제 “파괴되지는 않더라도 더럽혀졌다”고 말했습니다.

소송은 보안 회사 Undercover Global이 대사관 주변에 마이크를 배치하고 녹음 및 보안 영상을 정보 기관에 보내는 것 외에도

그룹의 전자 장치(미스터 어산지와의 통신 포함)에 대한 정보를 휩쓸고 CIA에 제공했다고 주장합니다.more news

미 법무부, 도널드 트럼프 자택 수색에 사용된 진술서 비공개 반대

뉴스 미디어는 도널드 트럼프의 집을 수색하는 데 사용된 진술서의 봉인을 해제할 것을 요청했지만 미국 법무부는 이러한 요청에 반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부서에 따르면 FBI의 수색에 대한 연방 판사의 승인을 얻는 데 사용된 진술서의 봉인을 풀면 수사를 방해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수색과 관련하여 트럼프는 전 대통령의 미디어 및 기술 그룹이 만든 플랫폼인 Truth Social의 게시물에서 FBI가 만료된 여권을 포함하여 3개의 여권을 모두 “훔쳤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란, 살만 루시디와 지지자들에게 칼 찔러 비난
작가 Salman Rushdie가 인공호흡기에 여러 차례 찔린 공격을 받은 후 이란은 공격자와의 연관성을 “단호하게” 부인하고 대신 작가 자신을 비난했습니다.

나세르 카나니 이란 외무부 대변인은 주간 기자회견에서 루시디가 “이슬람의 신성한 문제를 모독하고 15억 이상의 이슬람교도의 경계선을 넘어 분노와 분노에 자신을 드러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