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 카디프에서 성희롱당한 여성의 동영상

TikTok: 카디프에서 성희롱당한 여성의 동영상 조회수는 200만 회를 기록했습니다.

TikTok


먹튀검증커뮤니티 카디프 거리에서 한 학생이 한 남성에게 성희롱을 당하는 영상이 200만 번 이상 시청되었습니다.

22세의 엠마 그레이슨(Emma Grayson)은 일요일 저녁에 사건이 발생하는 동안 “매우 두렵고” “불편하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Grayson은 만남의 일부를 비디오로 촬영했으며 나중에 소셜 미디어 앱 TikTok에 게시했습니다.
그녀는 자신과 친구들이 자주 겪는 상황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 남자는 일요일 약 21:00 BST에 카디프의 뉴포트 로드에서 그녀에게 접근했습니다.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대학의 패션 마케팅 학생이 “NO는 NO를 의미합니다”라는 제목의 비디오에서 남자는 그녀가 반복적으로 그녀에게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제안하고 그녀를 따릅니다. 혼자 남겨지기를 원합니다.

그녀는 10분간의 긴 만남을 1분여 동안 촬영했고, 그 동안 그는 그녀에게 “처음 봤는데 좋아했다”, “나는 돈이 많다”, “너 얼마냐” 등의 말을 했다. 원하다?”
엠마는 “그가 무기 같은 것을 가지고 있는지 몰랐기 때문에 매우 무서운 상황이었다.

TikTok

“나는 이 사람을 잘 몰라서 그가 아무 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단정할 수는 없었다.
“그냥 침착하게 대처하는 것이 나에게 가장 좋았고 그렇게 대처했습니다. 다시 보기 전까지 그것이 얼마나 나빴는지 깨닫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녀가 비디오를 Tiktok에 올린 후 조회수가 200만 회를 넘었지만 Emma는 일부 사람들이 비디오에 남긴 부정적인 의견에 놀랐다고 말합니다.
‘우리 평생 많이 일어난다’
“사람들은 ‘그녀가 헐렁한 옷을 입었나 보다’, ‘그녀가 그것을 요구했다’고 말했습니다.

“분의 짧은 클립에서 나는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가정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것에 대해 논평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다. 나는 그들이 내 행동이 아니라 그들이 행동에 대해 논평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Emma는 그 남자가 그녀의 얼굴에 가까이 다가왔을 때 특히 불편함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경험상 “극단적인 괴롭힘”이었지만 일반적으로 그녀와 그녀의 친구들이 이전에 여러 번 경험한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때때로 특정 상황을 피하기 위해 길을 건너는 자신을 발견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카디프에서만이 아니라 우리의 삶 전체에 많은 일이 발생합니다. 14 세부터.
‘얘기할 필요가 있다’는 “교복을 입고 사람들이 고양이에게 전화를 걸고 ‘예쁘다’고 외치는 것, 특히 어린 나이에 부적절한 말을 했던 기억이 생생하게 기억난다.

“지금도 정말 나와 내 친구들을 위한 시간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Emma는 자신의 경험이 부적절한 행동에 대한 광범위한 대화의 일부가 되기를 바랍니다.More News

그녀는 “소셜 미디어 덕분에 더 많이 노출되고 사람들이 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며 “사람들이 동료들에게 그것이 어떻게 느끼는지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모든 연령대에서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 살이든 젊은 사람들이든 상관 없습니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사우스웨일즈 경찰은 “폭력, 괴롭힘, 협박을 받은 사람은 누구나 999로 연락하거나 긴급 상황이 아닌 경우 온라인으로 사건을 신고하도록 권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