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gblud: 가슴을 활짝 펴고 접시에 마음을 담았다

Yungblud: 가슴을 활짝 펴고 접시에 마음을 담았다
2주 전, Yungblud는 일본의 Summer Sonic 축제에서 심각한 문제를 겪었습니다.

가수가 무대에 오르기 직전에 한 콩페러는 오사카에서 청중에게 “다음 출연자가 매우 걱정된다”고 말했다.

Yungblud

“그가 무슨 말을 하든지 너는 욕을 하거나 소리를 지르지 말라.”

Yungblud

5분 후… 대혼란.

Yungblud는 일본 관객들이 콘서트가 끝날 때까지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박수를 보내며 더 자제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방금 무대에 올라 ‘어서, 뛰어!’라고 소리쳤습니다.”라고 그는 회상합니다. “그리고 정말 웃기네요. 하루 종일 너무 제한되어 있어서 마치 해방된 것 같았어요. 콜라 한 병에 멘토스 두 개를 넣었어요 – Bang!

“예뻤지만 문제가 생겼습니다. 모두들 ‘도대체 그게 뭐지?’ 그리고 저는 ‘내가 뭘 한 거지? 내가 플랫하게 노래하고 있었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무도 나에게 규칙을 알려주지 않았어!”

행사장 밖은 이야기가 달랐다.

“젊은이들은 ‘고마워, 고마워, 정말 고마워.’ 모두가 해방되어야 했기 때문에 모두가 자유를 느껴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Yungblud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자유에 관한 것입니다.”

오피사이트 주소 이 고상한 발음은 Dominic Harrison에서 태어난 싱어송라이터의 전형입니다.

그의 생각에 Yungblud는 단순한 예명이 아니라 운동입니다. 세 장의 앨범과 수백 개의 라이브 쇼를 통해 그는 소외, 우울, 반란에 대한 이야기에 거의 종교적 열광으로 반응하는 같은 생각을 가진 부적응자 부족을 모았습니다.

그는 그들을 팬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사실 그는 “내가 락스타가 된다면 모든 게 잘못됐다”고 단언하며 이 아이디어를 싫어한다. 대신 공생 관계입니다. 그들이 그의 음악에서 위안을 찾았을 때, 그는 그들의 친족에서 소속감을 찾았습니다.

그는 “나는 어렸을 때 너무 길을 잃고 외로웠다”고 말했다. “거리를 걷다 보니 10명의 친구에게 둘러싸여도 혼자라는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이 음악을 통해 나를 지켜줄 공동체를 찾게 됐다.”

“나는 내 가슴을 열고 내 마음을 접시에 담았고 사람들이 그것을 돌볼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 침을 뱉거나 밟아도 누군가가 그것을 집어 들고 다시 꿰매어 줄 것입니다.” more news

그림 캡션,
경고: 타사 콘텐츠에는 광고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때때로 해리슨은 이러한 생각의 연속에 사로잡힙니다. 2020년에 나는 가디언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Yungblud를 안다면 음악은 부차적”이라고 홍보하며 심장마비를 일으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최근 NME 및 MTV 어워드의 중요성을 경시하면서 오늘날까지 그의 총을 고수하고 있습니다.